최대한 저당으로ㅋㅋㅋ
예전엔 초코에몽 하루에 2개는 먹었거든? 이젠 이런건 최대한 피하고 저당으로 대체했는데 이것도 결국 대체당으로 단맛은 비슷해서 단걸 줄여야 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는데 어렵다.. 튀김 같은 음식들은 많이 줄였는데
액상과당 이게 쉽지 않네..
|
최대한 저당으로ㅋㅋㅋ 예전엔 초코에몽 하루에 2개는 먹었거든? 이젠 이런건 최대한 피하고 저당으로 대체했는데 이것도 결국 대체당으로 단맛은 비슷해서 단걸 줄여야 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는데 어렵다.. 튀김 같은 음식들은 많이 줄였는데 액상과당 이게 쉽지 않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