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최대한 저당으로ㅋㅋㅋ 


예전엔 초코에몽 하루에 2개는 먹었거든? 이젠 이런건 최대한 피하고 저당으로 대체했는데 이것도 결국 대체당으로 단맛은 비슷해서 단걸 줄여야 겠다는 생각은 계속 하고 있는데 어렵다.. 튀김 같은 음식들은 많이 줄였는데

액상과당 이게 쉽지 않네..

대표 사진
익인1
제로음료많은데 왜하필이면 초코에몽이야ㅠ.....성분표보고 무슨무슨톨이라도 피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저건 예전에 마신거고 지금은 저당류랑 에스프레소 원액 사서 우유에 알룰로스 타서 먹고 있엉.. 제로 아이스티랑..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액상과당이 진짜 끊기 힘들다하더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과자, 젤리, 초콜릿은 거의 안먹는데 액상과당은 못끊고 있어..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이 심심해샤 그런가본데 물을 계속 마셔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최대한 늘려야겠다 간식도 거의 안먹는데 마시는걸 엄청 먹어..ㅜㅜ 끼리 대신 미숫가루 먹을때도 있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단거를 별로 안좋라해서 자주 안먹는데 확실히 오래 안먹으니까 초콜렛같은거나 아이스크림은 너무 달게 느껴져서 못먹겠더라. 또 자주 먹으면 엄청 달게 느껴지진 않음. 참으면 참는만큼 좀 벗어날것같은데. 나는 탄산은 좋아해서 제로탄산은 자주먹긴해 ㅠㅠㅠ 일주일에 2,3번정도 마심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로 탄산도 매일 먹.. 내가 과자 젤리 초콜릿 같은건 안먹거든? 근데 마시는걸 매일 먹어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체당이면 괜찮지않나?? 그래도 하루에 몇잔이면 많이 마시는듯. 보리차나 아메리카노는 어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프레소 원액 사서 카페라떼로 알룰로스 넣어서 아침마다 먹는데 이걸 아메로 천천히 바꿔볼까?ㅜㅜ 단맛 자체를 줄여야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듦.. 그리고 밥먹을때 제로탄산도 습관처럼 먹는데 이것도 물로 바꿔야지 하는데도 쉽지 않네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룰로스 점점 줄이다가 라떼로 마셔 단거 안넣은 라떼도 맛있음 ㅋㅋ 그리고 맹물을 못먹는편인것같는데 그냥 탄산수로 바꿔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노력해봐아겠다 맹물은 뭔가 억지로 먹는거 같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뇨병 환자들 일상을 유튜브로 검색해보ㅓ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건강검진했어? 건강이 안좋아야 효과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문제는 없는거 같은데 솔직히 걱정되긴 해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는 당뇨는아니지만 의사가 개위험한수준이라고 그랬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런거 한~두 번? 안먹으면 생각안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번 쭉 참아보면되려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짜 음료에 환장해... 친구들이 걱정햌ㅋㅋㅋㅋㅋ 술도 못 마시고 탄산도 그렇게 좋아하진 않는데 스무디 프라푸치노 슬러쉬 쥬스 등등 단 음료에 환장함... 당뇨 걱정되니까 줄ㅇ여야 되는 거 아는데도 특히 여름엔 못 참겠음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나 더벤티 아이스바닐라딥라떼 이것도 달고 살았는데 진짜 다른 음식은 참는데 음료를 못참겠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씁 난 다른 음식도 못 참긴 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떻게 참음?!???? 하... 왜 몸에 안 좋은 것들만 맛있냐고 왜왜왜애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제 슬슬 건강 생각이 드니까 걱정되더라구ㅋㅋ 아 그리고 떡볶이도 좋아하긴 해.. 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뱃살 나오는 거 보이기 시작할 때…나 진짜 심할 땐 하루에 콜라 1.25 페트 하나 다 마셨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배만 올챙이처럼 나와있는데다 수술 때문에 검진? 받는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당뇨 직전으로 나와서 충격먹고 아예 집에서 다 뺌 눈에 안 보이니 아예 안 먹게 되더라 그래서 2-3달만에 원상복귀시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난 제로도 아니었고…ㅋㅋ 부모님이 요식업 하셔서 집에 넘치는 게 탄산이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난 웃긴게 다른건 당 높은 그대로 마셨었는데 탄산만 제로로 중딩때부터 먹은듯..ㅋㅋㅋ 딱 탄산만
단맛에 이미 절여져서 자각중이야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카페 음료가 진짜 당이 높긴 해..나 기숙사 살 땐 콜라 대신 아샷추 매일 달고 살다가 n번째 올챙이배 신세였어 그러다 점점 카페인이 더 필요해져서 아샷추->아아메로 바꾼 케이스
글고 난 >자각<했음 반은 했다고 생각해 이십대 초반의 나는…그냥 1l 정도 되는 텀블러에 얼음 채우고 콜라 넣고 그걸 하루에 세네번씩 마시면서도 ㅎㅎ맛있다 이거지 이러고 있었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메는 먹으면 적응되는걸까? 시도 해야지 생각하면서도 시도를 못하고 있는ㅜㅜ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원금으로 사기 싫은데
8:08 l 조회 1
러닝하는 익들 몇키로 뛰어?
8:07 l 조회 5
하닉 삼전기 지난주에 다 팔고 나오길 잘한 거 같아
8:06 l 조회 24
레트로 디카 4만2천원짜리 찾음
8:06 l 조회 11
잡채밥군만두랑 팔천순대(모듬,암뽕)
8:06 l 조회 1
나 친구한테 들은 어이없는 번따남 얘기
8:06 l 조회 7
와 하이닉스 납치당할뻔2
8:06 l 조회 54
인스타하는애들 왤케 싸가지없이 언팔을 하지
8:06 l 조회 11
300에 물린애들 머리 뜨끈끄끈하겠네1
8:05 l 조회 24
오늘도 폭락인가..
8:04 l 조회 35
내이름 영어로도 가능한데 그대로 쓰는게 좋나?1
8:04 l 조회 5
와 하닉 무서워서 나왔는데 엄청 떨어지네
8:04 l 조회 72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7
8:03 l 조회 24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1
8:01 l 조회 7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17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5
8:00 l 조회 41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28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6
7:59 l 조회 23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38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1
7: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