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아직 그정도 아닌느낌....

이번주 주말에 직관갈까 고민중인데 그때가 제일 많을 것 같음.....

파니들이면 갈말.........ㅠㅠㅠㅠ

대표 사진
신판1
난 러브버그 별로 신경 안써서 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팅커벨보단 나아 걍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법산데 보이면 걍 비트배트로 쳐서 날려버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테토법사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ㄱㄱ 러브버그 약해서 가까이 오면 걍 손으로 쳐서 다른데 보내면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러브버그 경험해봤는데 팅커벨처럼 떼로 다니지않아서 별로 안거슬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벌레 많이 싫어해? 나 진짜 모든 벌레를 극혐해서 내내 신경쓰느라 오늘 조금 힘들긴햇어.. 가벼워서 계속 둥실둥실 떠다니더라고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많이 싫어하는건 아닌데 작년에 러브버그시즌에 갔다가 크새에 벌레 들어가서ㅠㅠㅠㅠ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 음식은 먹고 들어가는거 추천... 주변 사람들 머리 옷 의자 모든 부분에 붙는걸 보니 입맛 싹 사라졌어 ㅠㅋㅋ 잠실 네렌지 중간열이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95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1
1:49 l 조회 98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36
갈맥들 다 자는거지?7
1:41 l 조회 88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445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189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7
0:54 l 조회 139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4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60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3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97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51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1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37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75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54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75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63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193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