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4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일단 어떤 블로그에서 봤는데 우리팀은 야수 수비실책이 나오면 투수들  추가 실점이 반드시 나옴(삼진형 투수가 없어서 실책으로 주자 쌓이면 거의 실점 연결되나봐 ) 그게 팀분위기로 연결되서 실점한만큼 따라가다가도 꼭 역전은 못하고 끝나더라ㅠㅠ 성윤이 송구 실책이나 민호 포구 실책 같은거 나올때 쎄하더라
내가 말하는건 어이없는 실책 말하는거ㅠㅠ 그냥 보편적인 유격수나 3루수가 공 못잡는 그런 수준 말고
대표 사진
라온1
그래도 원태 오늘 안흔들리고 끝까지 잘해줘서 고맙다….. 진짜 정신나간 수비 보면 마운드에서
👉😳👈 멘탈!!! 멘탈!! 외치고싶을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ㅇㅇ 그래두 우현이 그때 어이없는 실책했을 때 아즈가 끝내기 홈런쳐줬자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타격 저 성적에 어떻게 올해 리그 war 1등을 한거지
2:54 l 조회 7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홈런6위 득타율7위 8
2:00 l 조회 50
. 3
1:29 l 조회 111
금요일 경기도 당일에 양도표 많이 나오려나? 2
1:12 l 조회 44
요즘 경기 중 독방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12
1:12 l 조회 107
나 지금 라온사랑맥스됨 2
0:59 l 조회 50
우리 좌투 상대론 3할인데 우투 상대론 2할 5푼정도래 5
0:56 l 조회 48
이번에도 보은 함 갑시다 3
0:38 l 조회 61
하하하하화이팅타임 1
0:27 l 조회 47
어제 경기(6/23) 야수 관련 이런저런 내 생각 ✍️ 6
0:19 l 조회 92 l 추천 1
본인표출 올스타 배달을 끝내고 라온이들한테 쓰는 편지 💌✨ 7
0:14 l 조회 96 l 추천 15
미노 나이들기전에 진작 포수 키웠어야했는데 ㅠ
0:07 l 조회 23
당장 일요일 경기에 호수비로 실점 막고 그걸로 경기 이겼는데 2
0:02 l 조회 66
와 마지막 스밍 글 보는데 라온1 오늘 55개야 글고 총대 라오니 수고했어 !!!! 10
0:01 l 조회 69 l 추천 3
연관 메뉴 🔗
익스포츠-야구
근데 미노 대체 그걸 왜 못잡았을까… 12
06.23 23:57 l 조회 203
물금 후배가 이러면 편하다고 가르쳐줬다에 한 표 3
06.23 23:55 l 조회 71
내일 박진만 어떻게 사과문 제출하려나 6
06.23 23:53 l 조회 96
오늘 원태 너무 기특했다 1
06.23 23:48 l 조회 52
. 7
06.23 23:45 l 조회 145
내일 클린이 잘했으면 좋겠다
06.23 23:4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