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일단 어떤 블로그에서 봤는데 우리팀은 야수 수비실책이 나오면 투수들 추가 실점이 반드시 나옴(삼진형 투수가 없어서 실책으로 주자 쌓이면 거의 실점 연결되나봐 ) 그게 팀분위기로 연결되서 실점한만큼 따라가다가도 꼭 역전은 못하고 끝나더라ㅠㅠ 성윤이 송구 실책이나 민호 포구 실책 같은거 나올때 쎄하더라내가 말하는건 어이없는 실책 말하는거ㅠㅠ 그냥 보편적인 유격수나 3루수가 공 못잡는 그런 수준 말고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일단 어떤 블로그에서 봤는데 우리팀은 야수 수비실책이 나오면 투수들 추가 실점이 반드시 나옴(삼진형 투수가 없어서 실책으로 주자 쌓이면 거의 실점 연결되나봐 ) 그게 팀분위기로 연결되서 실점한만큼 따라가다가도 꼭 역전은 못하고 끝나더라ㅠㅠ 성윤이 송구 실책이나 민호 포구 실책 같은거 나올때 쎄하더라내가 말하는건 어이없는 실책 말하는거ㅠㅠ 그냥 보편적인 유격수나 3루수가 공 못잡는 그런 수준 말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