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퇴사하는거고 우리팀 5명한테 개인별로 줄거야 팀원들이 나 평소에 잘챙겨주고 먹을거, 화장품 이런것도 잘챙겨주셨음…
전직장에서는 휘낭시에 드렸는데 여기는 내가 받은 게 너무 많아서 큰 거 드려야할거같아서ㅠㅠㅠ 머가좋을까…
|
내가 퇴사하는거고 우리팀 5명한테 개인별로 줄거야 팀원들이 나 평소에 잘챙겨주고 먹을거, 화장품 이런것도 잘챙겨주셨음… 전직장에서는 휘낭시에 드렸는데 여기는 내가 받은 게 너무 많아서 큰 거 드려야할거같아서ㅠㅠㅠ 머가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