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익이고 같은병원에서 일했었는데 내가 아파서 일하다 수액맞고 왔거든
근데 걔가 너무 아프면 연차쓰고 가라는거야
근데 이게 걱정돼서 그러는게 아니라
근무시간에 병원에 다녀왔다=일을 안했다=근데 돈은 그대로 가져간다
이거를 좀 짜증난 말투로 말하는데 친구 맞나 싶었음
|
병원익이고 같은병원에서 일했었는데 내가 아파서 일하다 수액맞고 왔거든 근데 걔가 너무 아프면 연차쓰고 가라는거야 근데 이게 걱정돼서 그러는게 아니라 근무시간에 병원에 다녀왔다=일을 안했다=근데 돈은 그대로 가져간다 이거를 좀 짜증난 말투로 말하는데 친구 맞나 싶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