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한달에 2-3번 시켜먹는 단골인데 1인 시켜도 서비스 엄청 많이 주고 두부같은 거 4천원 추가인 거 그냥 넣어줌.. 매운 맛 추가되는 거 돈도 안 받고 그리고 무엇보다 여기 김치찜 개맛있음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