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때 시간 안 된다 일한다 이래서 무슨 일 하냐고 물어보면 비밀이라하고 지금 짐싸는중이다 내일 해외간다해서 왜 가냐고 물어보니까 또 비밀이라하고…한두번은 그러려니 하겠는데 매번 이러니까 너무 킹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