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딱 다이어트 한지 1달 되는 날인데 내일까지만 할지
아님 보조제 비싼거 한달치 사서 먹고 있는데 이게 다음주 월요일까지 먹을 양이 남아있음
원래 목표는 보조제 다 먹을때까지 였는데
하.. 점점 끝나간다는 생각 때문인지 뭘 계속 먹고 싶고 그래ㅠ 걍 내일 한달까지 식단하고 끝낼까
아님 원래 할려고 했던 월요일까지 할까
|
내일이 딱 다이어트 한지 1달 되는 날인데 내일까지만 할지 아님 보조제 비싼거 한달치 사서 먹고 있는데 이게 다음주 월요일까지 먹을 양이 남아있음 원래 목표는 보조제 다 먹을때까지 였는데 하.. 점점 끝나간다는 생각 때문인지 뭘 계속 먹고 싶고 그래ㅠ 걍 내일 한달까지 식단하고 끝낼까 아님 원래 할려고 했던 월요일까지 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