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나가 되게 카톡을 안하는편이래서 연락을 최대한 안하거든
개인적인 시간을 아주아주 소중히 여긴다길래..
그랬더니 은근 이쪽에서 술 취한척 하면서 살려줘.. 하고 보내거나 아 공부하기싫다 하고 보내는 빈도가 점점 늘더라고
이정도면 좀 나중에 고백해도 되겠지..?? 썸탄지 1달 된거같아
|
이 누나가 되게 카톡을 안하는편이래서 연락을 최대한 안하거든 개인적인 시간을 아주아주 소중히 여긴다길래.. 그랬더니 은근 이쪽에서 술 취한척 하면서 살려줘.. 하고 보내거나 아 공부하기싫다 하고 보내는 빈도가 점점 늘더라고 이정도면 좀 나중에 고백해도 되겠지..?? 썸탄지 1달 된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