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

게시된 카테고리 T1 (+SKT)

암베사 - 롤 역사상 최초로 스킬 모션에 본인 얼굴을 박아버린 도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짜오 - 전체적으로 진짜 멋지게 뽑힌거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망토가 킥인듯?

갈리오 - 도발모션에서 우리혁 쉿 세레모니 표현

유나라 - w스킬에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아티ㅋㅋㅋ

미포 - 23,24,25 스킨 3가지 테마로 총모양이 바뀜. 그리고 월즈스킨 2개 보유한 둥이

세라핀 - 귀환때 수작업으로 그렸다는 애니. 근데 캐릭 자체가 이뻐서 스킨도 너무 이쁘게 잘 뽑힘

톰와드 - 문도


아 잘뽑혀서 기분이가 좋다ㅋㅋ 칼바람서 갈리오 종종 하는데 대상혁 갈리오는 꼭 사야지 ㅎ

대표 사진
글쓴티둥이
아니 근데 아티 평타 한방한방에 한마리씩 터져나가는거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티둥이
근데 귀환할때 트로피 3개 나오는게 진짜 뽕참 쓰리핏 어케했어!!!ㅎㅎ 아 진짜 스킨 기분좋게 잘뽑혔당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진짜 ㅈㅁㅅ랑 뭐 있나?4 06.20 00:06149 1
아....심장아파....2 06.14 19:11186 0
정보/소식 공트) MSI 플레이-인 1일차 일정 공개 (T1 12시 경기)1 06.16 08:15141 0
각 스킨별 킥포인트2 06.23 23:508 0
앵그리 티원 출근해 06.14 16:04127 0
아....이거 도란얘기였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9 l 조회 14
대략적인 가격 봤는데 살만한듯?
06.23 23:58 l 조회 8
각 스킨별 킥포인트2
06.23 23:50 l 조회 8
일러도 멋진데
06.23 23:42 l 조회 9
암베사 궁에 도란 얼굴 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3 23:37 l 조회 11
월즈스킨 잘뽑힌듯
06.23 23:35 l 조회 6
.....아....진짜 ㅈㅁㅅ랑 뭐 있나?4
06.20 00:06 l 조회 149 l 추천 1
정보/소식 공트) MSI 플레이-인 1일차 일정 공개 (T1 12시 경기)1
06.16 08:15 l 조회 141
가자 대전으로!
06.15 10:09 l 조회 121
아....심장아파....2
06.14 19:11 l 조회 186
앵그리 티원 출근해
06.14 16:04 l 조회 127
직관와서 지는경기보는거 힘들다...
06.13 09:19 l 조회 237
피드백 빡으로해야할듯;1
06.12 20:57 l 조회 302
경기가 없어.....2
06.03 12:43 l 조회 118
연관 메뉴 🔗
Faker(이상혁) 리그오브레전드 LCK
2위 마무리 좋다~
06.01 07:34 l 조회 72
오늘도 대떡승 가자!
05.30 16:47 l 조회 58
아 오늘도 재미있었다!!!!!
05.28 22:07 l 조회 58
와...우리혁 솔랭서 상대 피즈픽 보고 바로 트페를 하네ㄷㄷ
05.27 01:46 l 조회 83
[단독인터뷰] '오너' 문현준, "국가대표 최종 파견후보자, 이의신청 고려 안 해"
05.26 16:42 l 조회 129
Road to EWC 진출전 / T1 vs DK [늦었지만 달글]14
05.25 17:57 l 조회 113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T1 (+SKT)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