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엄마랑 나랑 오랜만에 이것저것 얘기하는데 엄마가 재미없는 얘기 그만하란식으로 말을 하는거야 근데 이거 자체가 좀 그렇잖아 얘기를 재밌는것만 해야하는것도 아니고 처음엔 그냥 아빠도 기분 상한것 같지만 그냥 넘어갔는데 자꾸 그런 재미없는 얘기 언제까지 들어야 하냐 들어가 자라 그러먼서 말을 끊는데 내가 다 기분이 나쁜거야 아니 분위기가 나쁜것도 아니였고 갑자기 왜 사람 말을 끊는지 이해가 안가 뭐 얘기가 재미있는 얘기만 해야하는것도 아니고 이말 저말 다 할 수도 있는거지 본인 티비 집중하게 조용히하라고 하는데 이건 누가봐도 엄마가 잘못한거고 충분히 아빠 기분 상할만 한 일이거든?? 그래서 아빠가 이제 다시는 이런 얘기 안한다고 하니까 거기서 또 싸움 나고 우리집은 며칠 이상 집 안 분위기가 좋을 수가 없나봐 엄마가 이해가 안가 일상적인 얘기였오 그냥 요즘 이슈들이랑 옛날 얘기 좀 했는데 그게 그렇게 말할인가 싶고 짜증나 분위기 좋았는데 엄마 때메 망했어 처음에 들을때부터 대답도 잘 안하고 태도도 별로였어 그렇게 대화하기 귀찮으면 왜 같이 살지? 아짜증나 짜증이 막 올라와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