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8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기분도 안좋은데 궁물이나 해야지

사주 봐달란 말 빼고 알려드림 아무거나 물어봐

내 얘기 말고 너의 얘기

대표 사진
익인1
나 정사일주에 물 없는데 올해 힘든 거 맞아? 병오년이라 다 힘들거래 근데 진짜 힘듦 ㅠ 대운도 올해 바뀌었어 신사대운… 그리고 대운 바뀔 때 바뀌는 해가 가장 힘들어? 아니면 그 전이나 후에 힘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 대략 6개 이상 가지고있는 거 아니면 올해 힘든 것 맞고 대운 바뀐 영향도 큰 거 맞음 대운에서 사화+본인 사화+년운 병화+오화 들어오니 속에서 열불나지
대운 바뀌기 전부터 흐름 따라선 3,4년까지 힘든 사람들도 많다
올해 힘든 해는 맞는데 그만큼 버텨서 깡따구 커지는 해야 성장할 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물복이란게 진짜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지 조상복, 돈복, 부동산복 다 달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때가 있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무조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일주가 어떻게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코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언제 잘 풀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점이 아님 구체적으로 0 많은 00일주, 0 적은 00일주 라고 말하면 알려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주 기준이 2시간?인가 그러잖아 그 사이에 태어난 사람들은 사주가 다 똑같은데 비슷한 인생 사는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틀만 다르고 대략적인 흐름이 비슷하다고 보면 돼
이성계와 양봉업자의 얘기가 유명함 둘은 정확히 같은 년월일시에 태어났는데 이성계가 난 나라의 왕이 되었는데 당신은 뭐가 되었소 하니 양봉업자가 저는 올해 양봉업이 아주 잘되어 300통이 넘는 벌떼를 거느렸습니다 라고 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운같은거 교운기 있다는데 어떤 사람은 교운기가 2~3년에 걸쳐 서서히 바뀐다는데, 진짜 그렇게 서서히 바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한번에 뒤집듯이 바뀌는 사람은 거의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대운관련해서 또 궁금한거 있는데, 옛날에 사주봤을때 그분은 대운 5년/5년 나눠서 봐줬는데 그 위아래글자가 10년에 전체적으로 영향주는게 아니라 진짜 반반씩으로 보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임수일간 남자 어느 직종이나 취미나 장소에 많을까
나랑 성격 제일 잘 맞을 것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수일간이면 연예계, 무역업, 외교, 미디어 쪽에 많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이직하기 좋은 시기 알려주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점이 아니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앗ㅋㅋㅋ미안
병인일주인데 알 수 있을까?
화2개,토2개,수2개,금1개,목1개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화 일간이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말~내년 초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팔자에 따라 정도가 다름 충이 많거나 세게 있으면 본인이 예민하거나 특정 인물과 사이가 멀거나 특정 분야에서 좀 늦게 풀리거나 할 수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포스텔러는 신약이라는데 어디서 돈내고보니까 신강이래
머가 맞는거야?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인 사주팔자에 자아를 뜻하는 비겁이 많거나 무비겁이어도 인복을 뜻하는 인성이 많아야 신강이야 한 번 잘 살펴봐
비겁이 많아도 식재관이 더 많으면 신약으로 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인이랑 일간끼리는 수극화로 부딪히는데 서로가 완벽한 용신 보완이래(?)
이거 좋은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끈끈하게 떨어질 듯 잘 안 떨어지는 관계인 거야
짜증나는데 다음날 보게 되는 관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 관계도 궁합이 좋다고 할 수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좋다고 봐 아예 좋은 합 보기 힘들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는 아니고 갑신일주가 좀 세
여자에게 남자와 직장운은 같이 오는게 있어 올해는 너무 불이 센 해라 너에게 남자와 직장으로 있는 금이 많이 녹고 있는 형국이야 올해 말에도 만날 수는 있지만 더 좋은 사람은 2028년도에 들어온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워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신해일주 상관 3 편관 1 겁재 1 정인 1 편인 1 재성 없음 올해 취직되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어떤 직업군이 좋을지, 성격 어떨 것 같은지 궁금 대략적으로라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표현력이랑 자존심이 엄청 세네 좋은 뜻이야 교육, 금융, 언어, 미디어 좋다고 봐
말로 벌어먹을 수 있는거
올해 직장운은 있지만 약간 기복있는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혹시 기복이라는게 뭔지 알 수 있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직장운은 꽉 차있는데 쟁취하기까지 좀 스트레스 받을수 있다는 뜻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오늘 기분좋은 하루 보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목 많은 정묘일주 연애,결혼운 언제 들어오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목 4개에 금은 없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기운+수기운 같이 들어올 때가 결혼하기 좋은 해고
토기운+금기운도 좋아 2028년부터 굿 그 전부터도 만날 수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감사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운이 내년쯤에 바뀌는데(99년생 병술일주이고 19,29,39살처럼 아홉수에 바뀐대)
내년이 올해보다 나을까? 아 진짜 올해 자질구레하게 몸이 아파

토,화 많고 금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말하면 내년도 조금 스트레스 받을 수 있음 올해 병원 잘 다니고 약도 잘 챙겨먹어 그래도 좋은 해가 될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올해? 내년이??? 고마워ㅜㅜ 망햇네 ㅋㅋㅋㅋㅋㅋ 내년이 올해보다 낫다는 소리지? 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쁜 해는 아니야 말그대로 자질구레한 스트레스가 있을 수 있는 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하 고마워욧…올해 잘 지나가길…쓰니도 행복한 한해되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목 4개인 계미일주인데 전체적으로 올해 어떤 느낌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돈 많이 벌 수 있는 해 주식으로 미리 잘 벌고있으면 좋겠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식하고 있긴 한데... 많이 버는 것까진 모르겠어ㅋㅋㅋㅋ 아무튼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계축일주 금이 없눈 사주라 무인성 사주인데 기신대운 금대운인데 (신유대운) 결고ㅓ물이 안 나올까
대운이 올해 바뀌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인성 사주인데 왜 신유대운이 기신대운일까 더 설명이 필요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 정미일주라는데 결혼운언제잇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만으론 좀 부족하나 정미는 올해도 좋고 내년도 좋음
수기운 들어오는 해면 더 좋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간단하게나마 궁합 봐줄 수 있을까?
둘 다 목 없고, 금 많은 임신 일주 여자랑 수 많은 경술일주 남자는 어떨까...?

그리고 내가 시주에 재성으로 화가 천간 지지 다 깔려 있는데....이러면 진짜 젊을 땐 돈 못벌구 나중에 피는 팔자일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하게 말하면 둘다 받고자 하는 의지가 강한 사람들임 애교가 넘치거나 사근사근하진 않는단 의미 서로 오래 갈려면 좀 더 배려를 하거나 말을 예쁘게 해주거나 하면 좋을듯하다
무식상에 시주에 재성+인성 사주면 조금 늦게 돈 벌 수 있어 하나 진득하게 파고들면 나중에 돈 많이 벌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답 너무 고마워!! 일지에 둘다 편인이 있어서 단식으로 그렇게 본거지?? 나는 임신에 일지 월지 인성 밭이라 맞는거 같아 ㅎㅎ 혹시 경술이 식상 발달이면 서로 주고 받는게 되는 궁합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술이 식상발달이면 남자가 여자 얘기 잘 들어주고 도움 많이 되어줄 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렇구나 고마워! 혹시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올해 병오년이면 임신에는 재성운이 들어오는걸로 알고 있는데...올해 뭔가 도전하면 돈이 될 수 있다고 볼 수 있을까? 그리고 혹시 내가 7월달에 수술을 받게 될 수도 있는데 사주상으론 괜찮을지 궁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임수는 올해 무조건 달려야 함 임신한테 재성은 현금유동성을 의미하기 때문에 올해 주식에 과감히 투자했더라면 많이 벌 수 있었을거고
을미월은 피로 부종 소화기 정체 등 있을수 있는 달이라 그것만 잘 풀어주면 좋을 것 같아 수술 잘 받고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정말 고마워! 쓰니도 기분 나쁜 일들 다 잘 풀리길 바랄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운이 바뀌면 언제쯤 실감이 날까? 사바사인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운 바뀌고 바로 년운도 용신이면 확 실감 나고 대운 바뀌었는데 시작하는 몇년이 기신이나 구신이면 몇년 기다려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을해일주고 화랑 수 1개에 나머지 두개씩 고루 있긴한데 이직운 올해 있는지 궁금해..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8월~11월 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마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재성 무인성인데 이거 많이 안좋은거야?
들어와도 못쓴다던데 사주 봐주는 사람들은 안좋은말 못해서 딱히 안좋다고 안하던데 난 너무 궁금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인성을 인복없다 무재성을 돈복없다고 보면 안좋겠지만 요즘 세상은 꼭 그렇지만은 않아 자기 자신의 힘이 셀 가능성이고 있고 식상 많으면 어떻게든 살아남 무재성은 돈에 집착 안하면서 살 수 있다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비겁다자 기둥이고 월주에 목식신있어 쓴이랑 비슷한얘기 많이 들은거 같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내 힘이 세다는게 무슨뜻이야?
고집세다 이런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아 강하고 주관 세고 주변에 사람 둬서 대장노릇한다는 뜻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계절대운 교운기는 몇년으로 봐? 대운수는 어디가 가장 정확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운기는 사람마다 다르고 대운수가 어디가 정확하냐는 말은 잘 모르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운인 시기에 노력 안해서 흘려 보내서 아까운데 어떻게 만회하면 좋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용신대운을 의미하는거면 용신대운은 꼭 내가 대성하거나 돈을 많이 벌거나를 의미하는 게 아님
지금의 대운에 맞는 노력을 하면 돼 비겁대운이나 인성대운이면 노력하기 딱 좋고 재성대운이면 돈을 벌려고 해보고 관성대운이면 취업문을 두드리거나 이직을 해서 몸값을 높여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마워ㅠㅠ 다시 노력해볼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 셋, 금 셋 병ㅅ일주 병화일간 여자인데 어떤 직업군에 잘 맞아??
사주 보러갔더니 너무 두루뭉실하게 그냥 뭐 다 괜찮다고해서.. 그리고 올해 취업운도 없다는데 정말이니…?? 돈 없어서 돈 벌어야하는데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는 돈이 좀 녹는 해야 다만 노력해서 이름값 몸값 높이기 좋은 해임 올해 말쯤 되면 취업운 조금 들어오니까 그때까지 할 수 있는 공부 최대한 하면 좋을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떤 직업군에 잘 맞을까??

거기서 금융 엔터 국방 무역 뭐 오만가지 다 괜찮다고 해서 ㅠㅠㅠ 그리고 답변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융, 엔터가 제일 좋음
끼가 있다면 엔터가 더 좋다고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끼라고 하면 그 혹시 내가 대중앞에 서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다 하나씩 있고 금 3개 목 2개 00년생 여자인데 일주는 경인이야! 올해 취업운이 있을까 .. 다 문서운 들어와있고 이동수 있어서 취업할 수 있을거라는데 정말 열심히 넣는데도 성고ㅓ가 없어서 지쳐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 9월 좋아 지치겠지만 힘내서 더 두드려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사주에서 연애운 보는법 알려주라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내 사주팔자를 완벽하게 분석해놓은 상태에서
2. 식상운이 언제 들어오는지를 보고
3. 이성운과 좋은 합이 들어오는지를 본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축월 갑오일주 일월지 귀문
화3 신금천간 2
나 너무 예민한고같애ㅠ
그냥 어쩔수없는 천성인걸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엄청 예민하게 태어났다
안 좋게만 보지마 예술적인 감각 표현력 너무 좋고 피곤하겠지만 촉도 남다를거니까 살아가는데 도움 많이 될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 고마워!!!!! 장점으로 승화시킬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분이 왜 안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와 따숩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터에서 치이고 인간관계로도 치이고ㅋㅋ 고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주에 금이 없는데 뭐 하면 좋다 이런거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금팔찌, 흰색 옷, 펜이나 바늘 드는 취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사주에 물이 없다고 철학관에서 말해줬는데 물 많이 마시라고 하던데 물 많이 마시면 좀 괜찮아지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물 많이 마시고 샤워도 자주 해 놀 때 바닷가로 놀러가고
속이 뜨거워서 그럴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여잔데 점 보러가면 계속 남자로 태어나야 할 사주라는데 그런게 진짜있어?
엄마한테도 아들없냐그러고 나랑 같이 점보러가면 나보고 아들사주여서 내가 좀 늦게 풀리는사주래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남자보다 양기가 좋은 사주 양팔통인가 싶네
지금은 좀 힘들어도 나중에 한 자리 할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사일주는 어때 여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똑하고 예민하고 깨끗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오호 고마워! 혹시 연애운은 언제 들어올까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내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고마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4개잇는 병화일간 올해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올해 화기운이 강한데 일주가 병화인사람은 너무뜨거워서 별로래고 수 많으면 좋은거라는데 나는 둘다해당이라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머르겟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해야 평소에 수기운이 널 예민하게 했던 건데 그걸 병오년이 날려준다고 보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해외나가면 더 잘 풀리는 사주가 있어?? 내년에 해외나가서 사주한번 봐볼까 하는데 저런것도 보이나 싶어성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역마살 강하고 일복도 외교 쪽으로 있는 사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 역마살이 강하진 않은데 그런건 사주 ㅈ전체적으로 봐야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일지에 역마를 깔고 태어났는지
2. 일로써 역마가 있는지
3. 역마대운을 맞이했는지
정도로 판단하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혹시 내가 무진일주 토5개 화는 없고 목금수1개 씩 있는데 역마가 있을까?? 해외랑 잘 맞을지ㅠㅠ 혹시 불편하면 답장 안 줘도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주에 귀인이 하나도 없으면 힘들어?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고단할 수 있음 근데 본인이 남 도움을 안받고 이겨낼 깜냥이 있으니까 귀인이 없는거야 귀인이란 건 좋은 것 뿐 아니라 안 좋은 것도 같이 들어온다는 걸 염두에 두면 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간을 모르면 사주 보는 의미가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의미없진 않고 대략적으로만 볼 수 있는데 중말년의 흐름이 어렵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주적으로 운명은 정해져 있는거야? 전체적으로 어렸을때부터 부모나 진로나 등등 다 너무 힘들어서 풀리는 기간이 있는건지,,,행복하고 싶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주쟁이라 정해져있다고 봄 초년운 초년대운이 많이 힘들 수 있어 근데 보통 초년복이 많이 안좋으면 청년기 지나서 확 핀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자 갑목 / 남자 을목
궁합 어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가 여자의 배포를 못따라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계축일주에 수3 토3 금없는데 연애운, 취직운 언제 들어올까 …
그리고 어떤 유형의 남자나 어울리는지?? 알려주라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12월에 연애운이 들어오는데 좀 속썩이는 놈 들어올 수가 있음 그래서 연애 안하는 걸 추천하고 내년도 만날수 있지만 안정적인 사람은 2028년부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답 고마워! 취업은 계속 준비하던게 있는데 혹시 하반기에 가능성 있어보일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월, 11월 노려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취업운이라는거 있는거겠지..? 올여름부터 취업운 들어온다고했는데ㅠㅠ 너무힘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소릴 들었다면 올해 잘될거라 봐 할 수 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어떻게 사주공부하게 됐으??
혹시 강아지 고양이 이런 반려동물 사주도 봐달라는 의뢰 들어오기도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한번도 안 봤는데 재밌겠네ㅋㅋ 사주는 그냥 관심 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궁금한데 내가 날 받아서 그날 태어났거든?
인위적으로 태어난 거잖아
자연스럽게 태어난 거랑, 이렇게 날 받아서 태어난 사주랑 차이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봐도 구성이 뛰어나다 하면 받아왔나 생각들지
둘중 뭐가 좋고 뭐가 안좋고는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와 기다렸어
나 갑진일주고 월주랑 년주에 식상, 정인있는데 어떤 직업이 맞을까?
진로 땜에 답답해 죽겠어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간 월지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월간은 계, 월지는 사
답글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육, 상담, 컨텐츠 제작 쪽이 좋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진짜 고마워
사실 내 전공이 저 중 하나인데 업으로 하기 싫어서 엄청 고민중이었거든..
결국 해야 하는 팔자인가부다ㅜㅜ
복 많이많이 받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4에게
어쩔 수 없이 재능이 있다봄 언젠간 잘 선택했다고 생각할 거야 화이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글쓴이에게
쓰나 고마워
가끔 궁물 찾아와줘
일이 잘 풀리면 그때 또 고맙단 인사랑 안부 전해주고 싶어
덕분에 용기 얻구 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쓰니는 대운 어떻게 보는지 궁금해

1. 대운 지지가 영향력이 강하다고 들었는데 천간이 용희신 글자고 지지는 기신이거나 사주에 많은 글자면 안 좋은 운이라고 해석하는지 아니면 반흉반길이라고 보는지 궁금해

2. 대운은 5년씩 끊어서 봐? 천간 5년 지지 5년 이렇게 보는 게 정석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반흉 반길로 봄 근데 뚝 잘라서 반흉반길은 아니고 좀 어지러울 수 있지만 결국엔 좋은 해라고 좋게 생각함
2 그렇게 보는 사람들도 많음 난 아님 천간지지 말고 세운 흐름으로 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병인일주 남자랑 계미일주 여자 궁합 어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글자로만 보면 서로 스트레스 많이 주는 관계다
구속감을 느끼는데 못 벗어나는 관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화용신이라는데 이직끼지 일 안풀리고 힘든거면 화용신 아닌걸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자 분석을 다시 해봄이 좋을 듯
근데 화용신인 사람들도 올해는 힘들수 있음 너무 강한 해라 모두가 예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그래..? 그럼 올해는 좋은 그런게 없는건가 나 갑오년떼 너무 좋았던 기억들이 남았던 해였어서 갑오월도 좋을줄 알았음..
근데 현실은 여전히 일이 안 풀림 ㅜㅜ 샤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호운으로 가는 가장 흔한 징조가 뭐라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니까 운이 좋게 바뀌면 바뀌기전에 당사자가 "어? 나 좋게 바뀌는구나" 라는걸 알아챌 수 밖에 없을까? 아니면 운이라는게 아무도 예상치 못하게 올수도 있는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 평생 갈 것 같던 사람들이 떨어진다
2. 자리가 이동한다
3. 죽어라 힘들어서 관둘까 생각한다
4. 그와중에도 작은 성과들이 생긴다

둘다 맞는 말임 운이라는 건 다양한 형태로 들어와 다만 쉽게 들어오는건 아니다보니 엄청 고됨을 겪고 큰 운이 들어올 때가 많다고 보면 됨
이런 일 있을 거임 너무 힘들었는데 사실 이뤄낸 것도 많은 한 해를 보냈다면 운이 좋아지는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옛날부터 궁금했는데 이게 가정폭력인지 봐줘
4:14 l 조회 2
코를 일부러 들리게 수술하면 안이쁠까?
4:12 l 조회 3
시흥에도 러브버그 있나?????
4:08 l 조회 11
사회복지사 30대 취업 힘들어?
4:07 l 조회 10
30대에 나이들어서 연애하면 마음이 안불타? 14
4:06 l 조회 29
여름 쇼핑에 벌써 20만원 넘게 썼다.... 2
4:03 l 조회 37
롤러코스터 뒷자리가 젤 무섭다는거 모를수도있어?12
4:03 l 조회 47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8
4:01 l 조회 57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27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10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4
3:53 l 조회 116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4
3:51 l 조회 59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51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3
3:49 l 조회 20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5
마운자로 해본 사람8
3:47 l 조회 62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9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40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8
3:45 l 조회 172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