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3
떡볶이 다 좋아하는데 엽떡은 먹으면 감동적인 그 맛이 있음...왤까
대표 사진
익인1
소스에 마약탄 것 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그게맞다.. 그거말곤 이해가안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웃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엽떡 안먹어봤는데 대체 뭔맛이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 엽떡을 안먹어봣어 다같이있을때도 안시켜먹어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같이 시킬일이 별로 많이 없었엉 그리고 다른 분식에서 시켰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등학교 남녀공학 나왔어?
여고면 진짜 자주 먹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공학 그리고 기숙사 있는 산속 학교라 배달이고 뭐고 없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엽떡 1년에 한두번 먹는데 뭐가 그렇게 대단한건지 모르겠어.. 매운거 안 좋아해서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만 삼첩이나 응떡이 더 마싯나 신기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유의 감칠맛이 있어 단거 안좋아해서 단 떡볶이들 안좋아하는데 엽떡은 덜달아서 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입이 길들여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엽떡 불매한다 어쩐다 할 때 사람들 다 레시피 따라해봤는데 결국 실패한거 보면 뭔가 있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진짜 마약탄것같아 엽떡만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미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신기하다 난 엽떡만 입맛에 안맞음 덜달아서 ㅋㅋ신전이 훨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따라한 레시피 보니까 거의 조미료더라고 본레시피는 모르지만 츄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신기하다 난 엽떡이 젤 별론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엽떡 맛없던데 떡볶이 좋아하는데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춧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걸까.. 다른 떡볶이로 대체 불가야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위르가즘이 달라 빈속에 다른떡볶이 다 조져봐도 엽떡는 뭔가 달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겨울 이불 덮는게 말이 더ㅣ나 ㅠ
2:59 l 조회 2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4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5
2:57 l 조회 17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2
2:55 l 조회 33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13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6
2:54 l 조회 23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51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2
2:52 l 조회 28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4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10
2:50 l 조회 49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2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52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9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8
2:47 l 조회 51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6
2:47 l 조회 125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