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어릴때키우면 학겨다녀 학원다녀 친구만나 이러느라 잘못챙기고
2,30대는 취준하고 취업하고 그러누라 잘 못챙기고
4,50대때도 일하느라 잘 못챙기는경우 있을거고
50후반정도부터 키우는게 온전히 모든 사랑을 주기에 좋을거같음
|
너무 어릴때키우면 학겨다녀 학원다녀 친구만나 이러느라 잘못챙기고 2,30대는 취준하고 취업하고 그러누라 잘 못챙기고 4,50대때도 일하느라 잘 못챙기는경우 있을거고 50후반정도부터 키우는게 온전히 모든 사랑을 주기에 좋을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