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런너분들 마음 헤아리고 있고 공감하지만이미 그렇게 계약된 거라 가격을 마음대로 수정할 수가 없다다음부턴 안 그럴게 미안!! (이러고 또 현질유도 오지게 해서 욕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