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2

[잡담] 아니 이거 환불되냐 | 인스티즈

파를 이렇게 썰어주는곳 살다살다첨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건 오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여저겤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이런곳 첨봐ㄷㄷ 넘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미친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오 저거 파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시들고 상한거 쳐내고 파채로 길게 못썰어서 저모양 나오는거임(앎) 양심 무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신 저기 시키지 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셀프로 하란거야 뭐야 나라면 부분환불이라도 받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야 진짜 잘라내고 버린 파 얹어준거같네; 리뷰라도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뻘하게 읏기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뷰에 다른 사진도 파 다 이렇게
준거면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ॱଳ͘ 저게 뭐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탱이 없네.. 환불 ㄱㄱ 못먹겠으니 회수 해가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럴거면 장사 접으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파채기계 망가졌나 저게 뭐야 집에서 썰어도 저거보단 가늘것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ㄹㅈ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진짜 너무하네 환불 안해주면 진짜 나쁜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건물주신가 장사를 어떻게 저렇게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엥 파채가 아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솔직한 리뷰로 보답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육점 가서 고기를 사도 파채를 저렇게는 안 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자마자 웃음 나옴ㅋㅋㅋㅋ 아니 너무 성의없는거 아냐? 저런식으로 주는 곳 처음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미쳤나..걍 대파 몇줄기 넣어주지 차라리(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저건 우리집 냉장고에 있는 파잖아 왜 파를 저렇게 올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반찬하다가 남은거 얹어주는것도 아니고 저게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럴거면 기본시켜서 내가 집에서 파썰어올리지 저게뭐야..... 파채를줘야지 이건환불꼭받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매워서 어케먹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엥 저러면 내가 걍 파사서 얹어먹죠 개어이없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웃기닼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에...파닭 첨 만들어보시나 봄? 파채칼이 없거나 고장났으면 전화해서 취소하거나 손수 5mm되더라도 얇게 잘라서 보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ㅌㅋㅋㅋㅋㅋㅋㅋ아 개어이없네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 아빠가 엄마 외출 했을때 만들어주는 파닭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게뭐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게 뭐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화로 따졋더니 블랙컨슈머라길래 여기글 캡쳐해서 보내주니 환불 어렵다는데 뭐 어케해야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가게로 절대 전화 하지마.. 일단 저런걸 보냈다는거 부터가 양신 갖다 버린건디ㅋㅋㅋㅋ 배달 어플로 바로 ㄲ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고.. 가게로 전화하지 말고 배달 플랫폼으로 연결해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토끼냐고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야 저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파닭러버인데 저런 파채는 생전 처음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파닭 뭔지 모르는거 아냐 저정도면???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1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2
2:57 l 조회 11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22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5
2:54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45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5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3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40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1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6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7
2:47 l 조회 47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3
2:47 l 조회 102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7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