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술 마셔서 데리러 갔다가 집 와서 술 깨라고 수박 맥이고 나는 한끼도 못 먹었다니까 어떡해~ 하고 티비만 보고
난 남편 하루종일 굶었다고 하면 헐레벌떡 뭐 만들어주는데 남편은 관심도 없네... 걍 햇반 돌려서 엄마가 보내준 오이지랑 오징어채랑 먹는 중임데 참 슬프다
|
남편 술 마셔서 데리러 갔다가 집 와서 술 깨라고 수박 맥이고 나는 한끼도 못 먹었다니까 어떡해~ 하고 티비만 보고 난 남편 하루종일 굶었다고 하면 헐레벌떡 뭐 만들어주는데 남편은 관심도 없네... 걍 햇반 돌려서 엄마가 보내준 오이지랑 오징어채랑 먹는 중임데 참 슬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