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진짜 분조장이라 생각하는 이유: 높은 사람이나 덩치 큰 남자한테도 빡치면 덤빔
나한텐 그런 상황이 내 일상 내 계획대로 평탄히 흐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벼락맞은 거처럼 그걸 훼방놓은 일로 느껴지고 순식간에 심장 빨리뛰고 머리 멍해지면서 화낼 거 다 화내고있음
그 순간에 아 내가 이러면 안되지 멈춰야대!! 라고 생각은 들어도 멈출 수가 없음
오히려 약자한텐 이런 적 없고 보통 쫌 권위에 도전하는 편임 이게 먼말이지.. 암튼그래 반골기질이랑 합쳐지는듯.. 
이정도면 걍 치료받는 게 나을까? 학생 시절엔 실제로 이러다 맞은 적도 많고 쌤이랑 싸우다 퇴학당할 뻔한 적도 있고 회사에선 상사들이랑 싸워서 걍 퇴사마려움.. 일상생활에 너무 지장이 많이 가

대표 사진
익인1
나 남익인데 진짜 헬창에 덩치개큰데 나한테 화내면 ㅇㅈ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러다가 그런 사람이 나 때리려햇는데 주변사람들이 막은 적이 있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때린다는거 알아서 덤비는거아냐?? 진짜 개처맞고나서도 덤벼본건 아니잖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우리 아빠 특공대출신인데 아빠랑 싸워서 엄청 맞고 병원신세 진 적도 있고 근데도 아빠랑 싸울 일 생기면 또 그렇게 싸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150인 여자애들 악력만으로 뼈부러트릴수있을거같은데 너 미친애한테 걸리면 골치아프다 조심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그니까 내 말은 나도 사람 봐가며 덤비면 진짜 좋겠지 근데 그게 안되니까 병원가봐야하지않겟냐고 묻는 글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병원 ㄱㄱ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본문 바로 처음에 덩치큰 남자에게도 덤빈다했는데 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근데 나는 그중에서도 커서 좀 못믿엇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상담 받아바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지컬 좋음 너?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150에 체구작아서 걍 분조장치와와같을듯 노답이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0에 멸치면 너 그러다 임자 만난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병은 병원가야 고쳐지는거 아님? 분조장도 정신병이니까 가면 의사쌤이 진단 내리고 치료도와주시지 않을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구 작고 너 안 맞아봐서 안 고쳐진 거 같은데... 주변에서 말렸다며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봤음 윗댓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모르는 남자한테 개쳐맞아서도 못고치면 병원 가셈 그거 아니면 그냥 허세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허세면 고치겟지 고치는게 나도 맘편하지 근데 찐분조장같다고 안고쳐진다고 걍 병원가는게 맞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빠가 널 죽이진 않을 거 아니까 덤빈 거고 진짜 사람 잘못 만나면 너 죽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사실 분조장이 아빠 유전이라 아빠 진짜 걍 다 죽자고 칼 들고 쫓아온 적 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유전이면 병원 가보자... 그래... 스스로 병원 가라는 말을 원하는 거 같고 알면 가는 게 맞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원 가라는 말을 원한다기보단 난 내가 찐분조장같아서 병원을 가봐야할거같은데 남들은 어케 생각하는지 그 의견을 듣고 싶엇던거긴 해 근데 자꾸 같은 말 반복하게 해서 댓글달다가 또 분조장 올 거 같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앀ㅋㅋㅋ큐ㅠㅠㅠ 야 넌 가야겠다... 병원 가서 설명을 차분히 하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ㅋㅋㅋㅋ 이러다 병원 가서 의사가 또 그래서 맞아봤어요? 안 맞아봐서 그런거아녜요? 이런 말 하면 설명하다가 또 분조장와서 의사랑 싸우는거아니냐고 아 ㅋㅋ 그래 설마 의사가 그러진 않겟지 싶긴한데 암튼 병원가보긴 해야할듯 사회생활하면 고쳐진다는 말 믿고 살아왔는데 이젠 모르겟음 사회생활 더 많이해봐도 이럴거같애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러면 병원이 이상한 거야 약간 나르시즘도 있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나르시즘 잇냐고? 객관적으로 생각햇을 때 있는 거 같애 그렇게 생각하면 안되는데 자꾸 내 말이 맞는데 왜 그러지? 라고 생각이 드니까 더 화를 내고 있는 듯 근데 사실 누구 말이 맞는지는 내가 결정할 수 있는 게 아닌데도.. 이렇게 차분히 생각해보자면 그렇지만 또 한편으론 여태 내가 분조장와서 화냈던 일들 다 떠올려보면 여전히 내가 옳았다고 생각해버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한테 머라하는건아니고 걍.. 전체적으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병원가보는게 좋을듯 ㅠㅠㅠ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걱정되니까 널 위해서라도 병원 꼭 가보자쓰니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원을 가야하는게 맞는거같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정도면 사고나서 죽어야 끝나겠다 그러지마 빨리 치료.. 무슨 위협을 감지하는 특정부위가 작용 안하는 거 아님..?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쫌 그런 걱정도 들긴 해 평소엔 위협을 감지하고 피하려고 하거든 나도? 근데 화가 나면 스스로 컨트롤이 안 돼 약간 유체이탈한것처럼 난 이미 화를 내고 있고 그걸 제3자 시선에서 바라보면서 아 망했다 어떡하지 라고 이성적으로 생각함.. 근데 주체는 안되고.. 회사야 짤리거나 퇴사하면 사실 그만이긴 한데 진짜 몸싸움으로 갈까봐 무서워 나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그래서 다쳐본 경험들도 있고 해서 더 무서운데 지금 내가 무섭다고 아무리 느껴봤자 그런 상황 오면 또 스스로 컨트롤이 안돼서 그 경험이 나를 막아주지 못하는 느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걱정만해서 될게 아닌 것 같음.. 어서 병원..더 나은 삶을 위해.. 잘 모르지만 치료법 있지 않을까ㅠㅠ적어도 다칠 일은 없우야지..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원금으로 사기 싫은데
8:08 l 조회 1
러닝하는 익들 몇키로 뛰어?
8:07 l 조회 5
하닉 삼전기 지난주에 다 팔고 나오길 잘한 거 같아
8:06 l 조회 24
레트로 디카 4만2천원짜리 찾음
8:06 l 조회 11
잡채밥군만두랑 팔천순대(모듬,암뽕)
8:06 l 조회 1
나 친구한테 들은 어이없는 번따남 얘기
8:06 l 조회 7
와 하이닉스 납치당할뻔2
8:06 l 조회 54
인스타하는애들 왤케 싸가지없이 언팔을 하지
8:06 l 조회 11
300에 물린애들 머리 뜨끈끄끈하겠네1
8:05 l 조회 24
오늘도 폭락인가..
8:04 l 조회 35
내이름 영어로도 가능한데 그대로 쓰는게 좋나?1
8:04 l 조회 5
와 하닉 무서워서 나왔는데 엄청 떨어지네
8:04 l 조회 72
익들 고고 다섯쌍둥이 알어..? 7
8:03 l 조회 24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1
8:01 l 조회 7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17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5
8:00 l 조회 41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28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6
7:59 l 조회 23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2
7:59 l 조회 38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1
7:5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