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분조장이라 생각하는 이유: 높은 사람이나 덩치 큰 남자한테도 빡치면 덤빔
나한텐 그런 상황이 내 일상 내 계획대로 평탄히 흐르고 있었는데 갑자기 벼락맞은 거처럼 그걸 훼방놓은 일로 느껴지고 순식간에 심장 빨리뛰고 머리 멍해지면서 화낼 거 다 화내고있음
그 순간에 아 내가 이러면 안되지 멈춰야대!! 라고 생각은 들어도 멈출 수가 없음
오히려 약자한텐 이런 적 없고 보통 쫌 권위에 도전하는 편임 이게 먼말이지.. 암튼그래 반골기질이랑 합쳐지는듯..
이정도면 걍 치료받는 게 나을까? 학생 시절엔 실제로 이러다 맞은 적도 많고 쌤이랑 싸우다 퇴학당할 뻔한 적도 있고 회사에선 상사들이랑 싸워서 걍 퇴사마려움.. 일상생활에 너무 지장이 많이 가

인스티즈앱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