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좋다는 사람들은 내 취향이 아니고 내가 취향인 사람들은 나한테 호감까진 보여도 그 이상은 태도가 애매해 진짜 개어렵다 연애…ㅠㅠㅠ 안좋아하는데 사귀지도 못하겠고 내가 눈이 높아서 잘생만 좋아하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냐 오히려 난 피지컬파임..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나 좋다는 사람들은 내 취향이 아니고 내가 취향인 사람들은 나한테 호감까진 보여도 그 이상은 태도가 애매해 진짜 개어렵다 연애…ㅠㅠㅠ 안좋아하는데 사귀지도 못하겠고 내가 눈이 높아서 잘생만 좋아하는거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냐 오히려 난 피지컬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