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딴 시점이랑 만남 사이에 한달반 정도 간격 있긴했어
내가 코 성형해서 .. 그래도 그정도면 큰 붓기 다 빠졌을땐데 ㅠ
그렇게 많이 다른가…?
처음봤을땐 다음에 시간되면 또봐요! 하길래 내가 먼저 두번째 보자고 해서 같이 술마샸거든
그리고 걍 영영 사라져버렸어..
이유가 뭐였을려나
|
번호딴 시점이랑 만남 사이에 한달반 정도 간격 있긴했어 내가 코 성형해서 .. 그래도 그정도면 큰 붓기 다 빠졌을땐데 ㅠ 그렇게 많이 다른가…? 처음봤을땐 다음에 시간되면 또봐요! 하길래 내가 먼저 두번째 보자고 해서 같이 술마샸거든 그리고 걍 영영 사라져버렸어.. 이유가 뭐였을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