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해도 적당히 못해야지 한달 반동안 우리 하는거 봤으면 10개중에 한개는 잘 해야 하는데 그냥 아예 몰라 .. 우리 하는거 어려운것도 아니라 (우리기준이 아니라 ㄹㅇ 걍 쉬운거임) 한달 반동안 봤으면 10개중에 한개는 잘 하야하는데 걍 아예 몰라.. 어쩐지 우리 다 일 할때 뒤에서 손톱 뜯고 폰만 할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우리는 걍 그러고 있는거 보고 이제 할줄 아는가보다~ 하고 냅둔게 실수였음 … 하 진짜 어디부터 알려줘야할지 막막하다
|
못해도 적당히 못해야지 한달 반동안 우리 하는거 봤으면 10개중에 한개는 잘 해야 하는데 그냥 아예 몰라 .. 우리 하는거 어려운것도 아니라 (우리기준이 아니라 ㄹㅇ 걍 쉬운거임) 한달 반동안 봤으면 10개중에 한개는 잘 하야하는데 걍 아예 몰라.. 어쩐지 우리 다 일 할때 뒤에서 손톱 뜯고 폰만 할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 우리는 걍 그러고 있는거 보고 이제 할줄 아는가보다~ 하고 냅둔게 실수였음 … 하 진짜 어디부터 알려줘야할지 막막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