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4
비닐봉지에 넣어서 소금에 장아찌마냥 절여먹어라!!!!
대표 사진
익인1
파채 존맛인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가 파닭의고장 출신이라 압니다
대학가서 이런 거만 배웟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금은 안줘 나 서울사는데 그냥 파채만 조 약간 겨자 소스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인점 넘들이 멀 몰라서 그런다 ㅠ 조치원에선 파 비닐봉지에 따로넣아주고 소금 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닭 다시 인기 많아졌음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원래 그렇게 먹는 거야? 나 처음 들어보고 소금은 안 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닭의고장에선 그렇게 주는데 ㅠ
맛소금 있으면 생각보다 많이넣어서 파가 소금에 절여지게끔해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짜진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짜게 해야 파가 숨이 죽어!! 그리고 그거 약간이랑 치킨꼬기랑 같이 먹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겨자소스 뿌려먹는거 아냐? 파를 왜 절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맛있어 한번만 해보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쌩파채에 겨자 소스 푹 찍어서 먹고 코 매워서 눈물 흘려주면서 먹는게 파닭의 맛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닭의 고장이 어디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치원. 나는 무려 파피자의 학교를 나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담엔 그렇게 먹어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한번 해봐 히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이거 맞음 나 본가 대전이라 조치원 파닭 맨날 파 절여서 먹었는데 서울은 소금 안주더라 내가 그냥 소금 넣어서 먹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ㅋㅋㅋㅋㅋ 이게 맞는데 ㅜㅜ 난 대학이 청주거든 파피자학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겨자소스에 절여먹는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항상 주는대로 먹었지 이런거 생각 못해봤음 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겨울 이불 덮는게 말이 더ㅣ나 ㅠ
2:59 l 조회 2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4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5
2:57 l 조회 17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2
2:55 l 조회 33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13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6
2:54 l 조회 23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51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2
2:52 l 조회 28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4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10
2:50 l 조회 49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2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52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9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8
2:47 l 조회 51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6
2:47 l 조회 125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