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게시된 카테고리 LCK

대상혁 진짜 말안되네.....

[잡담]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캬... 저렇게 겜 돌려도 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렇게보니까 명전아리 ㄹㅇ 고트다 진짜 잘 뽑혔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개는 말 안 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명전은 명전이다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명전 지금 봐도 개고트다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킨 다 이쁘다
1:53 l 조회 15
하 든숲 진짜 경기 볼때마다 개빡치는데 또 이런거 보면 맘아픔...
1:01 l 조회 14
내기준 신짜오가 젤잘나온듯2
0:52 l 조회 49
스킨 비하인드 인터뷰에서7
0:37 l 조회 286
먼 게임에 자기 스킨이 열개나 있으세요....5
0:28 l 조회 545 l 추천 1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2
06.23 23:59 l 조회 284
난 사실 오너의5
06.23 23:57 l 조회 475 l 추천 1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06.23 23:56 l 조회 42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5
06.23 23:55 l 조회 581 l 추천 1
세라핀 만세3
06.23 23:55 l 조회 156
와 근데 미포는 진짜 말 안된다...3
06.23 23:53 l 조회 457
구마 유나라 스킨 왤케 불쌍하고 웃기지..?7
06.23 23:45 l 조회 524
와드 왤케 웃기지2
06.23 23:41 l 조회 356
뭐야 미포 스킨에 둥이 또 있네????3
06.23 23:37 l 조회 322
일러가 별론데 인게임이 너무 잘뽑혔다5
06.23 23:32 l 조회 439
스킨 다 잘나오고 귀환모션도 좋은데 색감때문인가 묘하게 7
06.23 23:27 l 조회 731
다 잘나왔는데? ㅋㅋㅋ무난무난 근데 유나라 ㄹㅇ 웃기넼ㅋㅋㅋㅋ아티 존재감ㅋㅋㅋㅋㅋ
06.23 23:08 l 조회 309
미포 진짜 잘나왔다2
06.23 23:05 l 조회 735
저번에도 한번 크게 싸움났을때 결론났잖아 7
06.23 22:36 l 조회 1186
어제 쇼메 합방 재밌었어? 4
06.23 15:39 l 조회 143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