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6월에 신규 입사했는데 첫 부서 못 버티고 로테이션 신청했어 프셉한테 꼽도 먹고 혼나기도 했지만 심한 태움도 아니었어 그냥 적응이 안 되고 출근할 때 매일매일 오열하고 밥도 안 먹고 다녀서… 근데 다음 부서도 원하던 곳 아니고 이제 더 옮겨줄 수 없으니까 무조건 버텨야 한다고 하시는데 너무 막막하다
내 수준에서 제일 잘 갈 수 있는 병원 가서 취뽀하고 매일매일 행복했는데 오늘은 살면서 기억에 남을 불행한 날 같아 내 동기들 힘들다고 하지만 다들 잘 다니는데 나만 왜 이러는지 너무 눈물 나고 삶의 의지를 다 잃었어
취뽀하고 행복해하던 내가 너무 그립고 그래서 쉽게 그만 둘 용기도 없어
멘탈 회복 어떻게 하면 좋을까 너무 괴롭고 불행해
대표 사진
익인1
심한 태움이아니었다니 태움이 태움이지 심하고말고가 어딨어 쓰니야 너가 약한게아니라 첫 취업,첫 부서에서 첫단추를 잘못낀게 커서 도미노처럼 우르르 무너진것같은데 그정도면 나였어도 우울증걸릴듯ㅜㅜㅠ
ㅇ혹 이직생각은 없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보다 더 좋은 병원 못 갈 것 같아서… 부모님도 너무 자랑스러워 하셨는데… 진짜 괴롭고 눈물만 나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모님은생각하지말고 너만생각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3
2:28 l 조회 212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1
2:01 l 조회 118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36 l 조회 126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06.23 21:31 l 조회 176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438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153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154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355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243
보호자랑 감정싸움 안하는 법 좀 알려주세요4
06.22 20:50 l 조회 167
응사9
06.22 18:07 l 조회 284
수액 라인 정리 안 했다고 혼났어..11
06.22 16:43 l 조회 470
나 이거 출근해야겠지..? 11
06.22 12:55 l 조회 335
이직면접 왔는데 입가벼운 선배 보면 어케?1
06.22 12:38 l 조회 122
아 몸이 너무힘들다 1
06.22 11:02 l 조회 112
9월이면 1년 꽉 채우는데 아직도 인계 등신같이 함...1
06.22 08:10 l 조회 203
아 내가 걱정이 너무 과한건가 6
06.21 21:51 l 조회 312
나이트 6 이브 3 나머지 데이 + 최소 오프인데4
06.21 20:54 l 조회 115
삼교대 싫어서 그만두고 공시 준비하는거 한심해보여?9
06.21 19:20 l 조회 589
라인은 언제늘어??9
06.20 18:47 l 조회 266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