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니까 다들 기력 좋은거였음... 비슷한 경력 되니까 신규들한테 뭐라고 하고 싶지도 않고.. 솔직히 한마디 한마디 하는거 자체가 귀찮고 부담스러움... 일 넘어올 때 화 나는건 맞는데 뭐 어캄ㅠ 걔네라고 이러고 싶겠냐 싶고... 글고 신규들한테 설명해주면 하고 가던데ㅋㅋㅋㅋ 지금 부서에도 막 말하는 사람 있지만... 다들 그런 기력 어디서 나오는걸까 대단함... 신규 때도, 지금도 생각하지만 말 덧붙이고 화낼 시간에 일하라고 하면 될텐디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