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모쏠인지 알겠더라..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말이 너무
많아.. 웃기고 재밌는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 자기가 하고싶은
이야기 혹은 말하다가 생각난 이야기만 주구장창하고 상대방의
말은 거의 안듣는게 보여 게다가 노래방 가서도 악을 쓰면서 3
단 고음으로 불러놓고 자기가 잘한줄 알더라고..
선톡도 되~게 자주 보내는데 카톡도 너무 많이 보내서 피곤해..
자기가 ESFP라는거에 자부심이 있던데.. 지적해주기도 뭐하고
참 그렇더라..
|
왜 모쏠인지 알겠더라.. 예쁘고 안예쁘고를 떠나서 말이 너무 많아.. 웃기고 재밌는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 자기가 하고싶은 이야기 혹은 말하다가 생각난 이야기만 주구장창하고 상대방의 말은 거의 안듣는게 보여 게다가 노래방 가서도 악을 쓰면서 3 단 고음으로 불러놓고 자기가 잘한줄 알더라고.. 선톡도 되~게 자주 보내는데 카톡도 너무 많이 보내서 피곤해.. 자기가 ESFP라는거에 자부심이 있던데.. 지적해주기도 뭐하고 참 그렇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