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내가실제로 지금 한국말고 해외사는데 
몇달전 유럽가고 
지난달엔 미국 회사연차 써서 다녀옴 
직원들도 다알아
근데우리아빠가 7년전 놔출혈걸렷엇어서 지금 엄마가 간병을 하는데
절뚝 걸어는다니는데 그냥 상태 유지중임 
중증 장애인임 
근데그냥 똥오줌 못가리는건 아니라
엄마가 옆에있으며 돌봐주는 ㅡ느낌 
근데 실제로 나는 내가 유급휴가로 한국에 갈순 있지만
이게 아빠 중증 장애인인거때매 그거로 한국 가기엔
아빠가 장애인이된게 너무오래됐고 내인생즐기고싶음..

그래서 솔직히 내인생 즐기고 집에는
한달에한번 소고기 30만원씩 보내거나 어버이날에 천만원 보낸다거나 하며 유급휴가로 해외다니며 솔직히 직접 안뵙고 물질로 해결하며 불효자로살고있음

우리회사에 간병 휴가라고 돌봄 필요한 가족 위해
1년마다 10일쓸수있는 휴가가있는데
내가이걸 솔직히 이용 안하면 바보인거거든 안쓰면 소멸임
근데너무 위선적이라 
간병휴가쓰고 한국가는게 사실인데 그걸 사실대로 말을 못하겠음

그렇게해외다니더니? 간병휴가?유급휴가로는 해외여행가고? 
이런거때매 말야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하게말해주길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나라 정서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였으면 간병 쓰고 여행갔나보다 하긴 할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병쓰고 한국말고 또다른 해외로???한국아빠 이야긴 거짓말이라고 생각 들거같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버지 상태를 직원들이 다 알아? 아니면 간병휴가 자체가 가족이 아픈 사람들한테만 나오는건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간병 휴가는 직원들 모두에게 주어져!그걸 쓸때 팀장한테 설명해야하은겨
아빠 상태 직원들 모르는데
나는 진짜니까 중증 장애인 진단서같은거 뗄순잇지
평소에 해외여행 유급휴가로 펑펑 다니는 내가
간병 휴가 쓴다하면 욕먹을까
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팀장한테 설명하고 휴가 너무 한번에 몰아서 쓰지만 않으면 막 욕먹을 것 같지는 않은데… 근데 뒷말 나올 수는 있을 것 같기는 해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치?아무래도 뒷말 나오것지
나해외여행 놀러다니는거 잘 아는데 모두들 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거주방에 올리는게 더 나을거 같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한번 올려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간병휴가 쓰고 한국 말고 다른 나라 여행가겠단 말이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로 아빠보러 한국 가고싶은데
평소 해외다니는 내 행실하고
아빠아픈지 오래되어 간병 휴가 쓰고싷ㅍ은데요 하는게
말이안되나싶어서
회사 룰적으롣 묻제없는데
단지 사람들이 나를 안좋게볼까?아님그냥
해외도 가고 아빠도 오래 아프셔서
한국 가는구나 할가 그걸 몰르겟어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제 없어 보임
거의 도맡아서 간병하는 중이던 어머님도 좀 쉬실 수 있게 가는 건데 뭐
그리고 굳이 진단 받은 시기가 오래 전인 것도 필요한 얘기 아니면 빼고 말해도 괜찮잖아 뇌출혈로 쓰러지셔서 중증장애판정 받으셨다 정도만 말하면 되는 거 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룰ㅡ문제없음
실제우리아빠 중증장애인/그거로인해 가는것 맞음

평소 내행실-해외여행 엄청 잘감

직원들:음?해외여행 잘만 가더니 이번엔 아빠아프다고 간병휴가?간병휴가쓰는건 이해되는데 그럼 그동안 해외 펑펑 놀러다니더니?
좀 앞뒤가안맞네?

이럴까봐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사람들은 휴가 사용, 여행 안 다녀?
꼬치꼬치 캐물으면 몇년째 엄마가 혼자 간병 중이신데 힘들다고 며칠 도와 달라고 하신다 식으로 말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건그래 회사 룰 인데
진따내가간병휴가 가는건
사실이니
써야겠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행갔다왔다는 티를 1도 안내면 상관없는데 들키는 순간 아픈 가족 이용해서 놀러다니는 쓰레기 되는거지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내가 오래 해외살아서 문법이너무어려워서
이상하게썻나봐
나는 진쩌 간병 휴가로 한국 간다는거야
근데평소 내행실이
해외여행에 유급 휴가로 잘 가는 애가
아빠아프다고 간병 휴가쓰네?그럼 평소 해외가지말고 유급휴가로 아빠보러갓어야지?
이렇게생각들까?
하는글이였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 근데 진짜 한 명쯤은 니가 우려한대로 생각할 거 같기도 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내가 아무리 사실이여도!
고맙다 이게 현실이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
6:29 l 조회 7
오픽 진짜 끔찍하다
6:27 l 조회 17
얘들아 나 감자 카러가야해2
6:26 l 조회 11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2
6:23 l 조회 39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
6:23 l 조회 18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3
6:23 l 조회 28
28살 남익 입니다. 궁금한거 물어보세요14
6:21 l 조회 55
익들은 연에 2억 버는데 정년 8년 남았음
6:21 l 조회 12
원하는 리플 안달리면 글 빛삭하는 애들은 도대체4
6:20 l 조회 23
근데 진짜 난 외모정병 심한거 같은데1
6:19 l 조회 29
말 안이쁘게할거면 댓 달지마14
6:19 l 조회 61
친구가 출근했는데 퇴근까지 카톡 안 보면 뭔 생각들어?3
6:19 l 조회 15
익들은 정년 채우고 계약직 하고 싶음2
6:17 l 조회 13
피부과 시술받고 피부 뒤집어짐 학교 가야하는데 2
6:16 l 조회 21
내가 계절학기를 왜 신청했을까 진짜 후회된다
6:16 l 조회 12
어우 토는 안했는데 속이 니글거려
6:12 l 조회 6
오후 11시에 전화 온 알바 거를까 말까?5
6:12 l 조회 45
생리통 있으면 산부인과가서 뭐 해줘??1
6:11 l 조회 11
타투있는 익들 중에 수영다니는 익 있어??2
6:10 l 조회 16
현실적으로 엄마명의로 차 사는거 흔해?3
6:09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