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실제로 지금 한국말고 해외사는데
몇달전 유럽가고
지난달엔 미국 회사연차 써서 다녀옴
직원들도 다알아
근데우리아빠가 7년전 놔출혈걸렷엇어서 지금 엄마가 간병을 하는데
절뚝 걸어는다니는데 그냥 상태 유지중임
중증 장애인임
근데그냥 똥오줌 못가리는건 아니라
엄마가 옆에있으며 돌봐주는 ㅡ느낌
근데 실제로 나는 내가 유급휴가로 한국에 갈순 있지만
이게 아빠 중증 장애인인거때매 그거로 한국 가기엔
아빠가 장애인이된게 너무오래됐고 내인생즐기고싶음..
그래서 솔직히 내인생 즐기고 집에는
한달에한번 소고기 30만원씩 보내거나 어버이날에 천만원 보낸다거나 하며 유급휴가로 해외다니며 솔직히 직접 안뵙고 물질로 해결하며 불효자로살고있음
우리회사에 간병 휴가라고 돌봄 필요한 가족 위해
1년마다 10일쓸수있는 휴가가있는데
내가이걸 솔직히 이용 안하면 바보인거거든 안쓰면 소멸임
근데너무 위선적이라
간병휴가쓰고 한국가는게 사실인데 그걸 사실대로 말을 못하겠음
그렇게해외다니더니? 간병휴가?유급휴가로는 해외여행가고?
이런거때매 말야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