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SSG
당연히 최정,김광현 정도의 선수 우리뿐아니라 전 구단통틀어도 얻기쉽지않지..근데 그정도의 실력은고사하고 뭔가 지금당장 타석에서면 뭔가 어떻게든해줄거같은사람 이라던가 지금은뭔가 짬이 없어서 어딘가뚝딱거려도 그 한번만 이겨내면 랜더스 간판이될거같은 선수! 이게없음 이게 우리가 아직도 최정만찾는이유겠지 아픈최정이어도 그냥 이 팀은 최정임..
성한이같은경우는 정말 저런느낌의 선수랑같이있으면 시너지가대박인데 너무아쉽고.. 그래도 여기는 의산이나 명준이같이 그나마 한방보여준애들이라도 있지 투수는 더 암울함 어떻게뽑아도 다 안터짐 구속조차 빠른애들이 보이질않음 조요한은 내가 기다리다 죽을거같고 (건우는요새..체력이슈너무커서 논외) 어떻게된게 아픈김광현이어도 결국 김광현만생각남
최정 김광현 포스트가 결국 더늙은최정 더늙은김광현임 어떤팀이든 영결후보들이 은퇴하면 정말 영향이 가겠지만 우리팀은 진짜 대들보가 사라지는느낌이든다 잘한일이있다면 야구를 꽤오래봐서 많이젊었던 김광현 최정 시절야구를 봤던것..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우리 수비이닝도 많은데 이렇게 점수차 날때 왜 주전을 안 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