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끝나고 샤워실에서 씻고 나오면 먼저 나온사람이 헤어드라이기 먼저 쓰잖아?? 그럼 뒤늦게 나온사람은 드라이기 대기하고...?
오늘도 똑같이 씻고 나왓는데 드라이기 앞에서서 막 머하고 있길래 아 머리 말리겠구나 이사람 다음에 쓰면되겠다 싶었거든
내 뒤로 두명인가 더 있었고 다들 머리 수건으로 탈탈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헤어드라이기 앞에 있는 사람이 머리는 안말리고 거기서 자기 가방정리하고 옷정리하고 샤워용품 정리하고 계속 그러고 있는거야
머리도 수건으로 감싸놓고 있어서 안말릴거같진 않았는데...
그뒤로도 가방정리, 샴푸통 린스통 물기 닦기 이런거 모든정리를 다끝내고 옷입은담에 그제서야 머리를 말리더라고
먼저써도되냐 하고싶었는데 괜히 기분나빠할라나 싶기도 하고(+순서기다리는게 당연한데 내가 재촉하는건가 싶어서) 어케 드라이기를 쓰기엔 그 주변의 자리를 다 자기짐으로 둘러싸놓고 있어서... 접근자체가 어려웠음..
다들 이럴떈 그냥 기다리는 편인가 싶어서 물어봐...

인스티즈앱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