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맨날 투명렌즈 끼는데 라식할까 고민된다 난시 개심한데 괜찮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난시있고 안구건조증 있는데 했지만 절대 후회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조금 더 심한 난시와 빛번짐과 비문증을 얻었지만 그래도 삶의 질이 안경+렌즈 쓸 때보다 떨어지지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난시 개심하고 각막 얇아서 렌삽술 해쏘
후회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잘돼서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넘나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부작용이 없어서 만족하긴 하는데 다른 사람도 부작용이 없을거라곤 장담할 수 없으니 굳이 추천하진 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젛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더 빨리할걸 하는 후회밖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생에서 가장 잘한 선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 한번도 후회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회 절대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최근에 했는데 진짜 대애애애만족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시도 교정되고 하기 전에 안구건조증이 심했어서 하고 난 뒤에도 관리가 개빡센데 다 감수 가능할 정도로 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관리해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래도 심했은데 수술하고 일주일도 안돼서 흐려지길래 갔더니 건조해서 각막 상처가 많이 났다고 하더라ㅜㅠ 지금 소염제 안약, 안구건조증 점안액, 인공눈물, 안연고, 온찜질 요렇게 쓰면서 관리하구 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내가 안구건조증이 엄~청 심한 눈이었다는 걸 감안해야 돼ㅋㅋㅋㅋㅋㅋ 하기 전에도 건조해서 눈에서 렌즈 접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스마일라식하고 하루하루가 행복해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상담부터 받아봐! 난 렌삽밖에 안된다고 해서 했는데 후회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렌삽 왜..??ㅜㅜ 나도 시력 -12이래서 렌삽밖에 못해서 고민중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내피세포수가 훅훅 줄어드는.. 부작용 와서 수술한 지 1년도 안됐었는데 제거술 했어....
할거면 부작용까지 충분히 고려해보고 잘하는 곳 가서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거땜에 고민중이긴 한데ㅠㅠㅜㅜ 말해줘서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렌즈제거수술하는 사람들 보니까 보통 10년 정도는 쓰고 하긴 하더라.. 내가 특이 케이스긴 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어떤거땜에 후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내피세포수가 훅훅 줄어드는.. 부작용 와서 수술한 지 1년도 안됐었는데 제거술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변에 영업하고다님 ㅠㅠ넘조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시력이 많이 나빠서 안경 때문에 코랑 귀 모양도 바뀌고 있었고 렌즈에는 도저히 적응을 못한 상황이었어서 만족해 빛번짐이 있는데 수술 전에도 난시라 빛번짐이 있었어서 사실 난 이게 수술 전후가 똑같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내가 좋다고 남도 괜찮을거다는 아니니까 결국 본인이 충분히 고민하고 결정하는 게 맞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더 일찍할걸 후회함 얼른 ㄱㄱ
라식은 원래 안한사람은 다 말리고 한사람은 다 추천하는거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완전 후회 1년 됐는데 시력저하 개심함 안경 써야될 것 같아 물론 내 주변에 망한 사람은 나밖에 없긴 함.. 안구건조증도 개심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성인되자마자 라식 했는데 인생에서 제일 잘한 결정 중 하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각막두꺼워서 일반라식했는데 수술받은 첫날 마취풀린 순간 몇분만 아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마일라식 5년전에 했는데 진짜 후회안함..
내인생 큰돈 쓰기 잘한일 중 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일날만 후회하고 후회안함! 당일에 후회한 건 너무 아파서 ....난 라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완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후회함 오ㅐ 빨리안했나!!!!!!!!20대때해서 예쁘게 다닐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후회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더 일찍 할 걸이라는 후회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 진심 삶의 질이 달라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써렌 꼭 껴야되는ㄷ... 그것때문에 못하고 미루고 잇음 엉엉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00번돌아가도 100번 다시 수술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두군데 안과에서 검사받음 라섹 라식 둘다 가능 라섹 골라서 했고 한군데는 각막두께만 재고 끝 두번째 병원은 1시간을 꼼꼼하고 정밀하게 검사해줘서 바로 예약 잡았고 이제 15주년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수술결정한 계기는 라식했던 사람이 다시 시력이 돌아왔는데 후회안한다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스마일라식 7년찬데 후회안함
애초에 수술한것도 잊고지내고 언제했는지도 가물가물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시력개안좋고 한쪽에만 난시심했는데
인생이 달라짐
오래쳐다보면 건조하긴한데 나이먹어서 그런걸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ㅠ무서워서 못하고 있는데 다들 만족하는구나...
렌즈 십년 정도 끼니까 슬슬 렌즈가 안 맞는 게 느껴지는데 나도 고민해봐야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1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2
2:57 l 조회 11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1
2:55 l 조회 22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8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5
2:54 l 조회 16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45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1
2:52 l 조회 25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3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8
2:50 l 조회 40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1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46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0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7
2:47 l 조회 47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3
2:47 l 조회 102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7
자존감 어케 높여4
2: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