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1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라식
저번에 피부과 의사가 나한테 추천하드라.. 자기 인생에서 가장 잘 한 선택이래..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완전 추천함ㅋㅋㅋ 시력교정술 비추천하는 사람은 안한사람밖에없음 진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강추ㅎㅎㅎ 아침에 옆자리를 더듬으며 안경을 찾지않아도 되는 그 기쁨이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사가 추천하는거 흔치않다아냐? ㅋㅋㅋㅋㅋ 나도 강추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이렇게 알고 있긴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과 의사는 추천 안 하지 본문은 피부과 의사라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직 늙어보진 않아서 모르겠는데 나도 아직까진 무조건 추천하긴함 안구건조 뭐 그런 부작용도 매일 안경이나 렌즈 끼는것보다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도 안구건조 심한편인데 하고나서 더 심해질까 걱정돼서 못하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지력 상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심으로 광명찾음 전과 후의 삶이 아예 달라
그리고 이제 렌즈 안 사서 돈도 더 세이브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식 ㅇㅈ 너무 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해야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추천 라섹 15년차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개강추 진짜 이것만큼 삶의 질 달러지는거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클렌즈 인생 11년차리 생눈으로 계속 다닐 자신이업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왜 안과 의사들은 라식 안하고 안경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젊은 의사들은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라섹 인생 최고의 선택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스마일프로 12일차 왜 이제 했나 후회중 진짜 너무 편하고 진짜 진짜 강추 하나도 안 나프고 회복도 빠루고 진짜 무조건해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렌즈삽입 비싸지망 의사도 추천했음ㅋㅋ 안구건조도 없어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혹시 라식하면 컬러렌즈 못 껴?ㅜㅠ 나 컬러렌즈 너무 좋아하는데 그것 때문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끼면 안좋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라식이랑 렌삽중에 고민만 n년째... 올해는 해야하는데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라섹 6년차인데 진짜 주변에 다 추천하고 다님 난 각막 얇고 깎을 양도 남들보다 많아서 처음이자 마지막 수술이었는데 너무 만족함 내 3번째 아버지이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스마일라식 했는데 넘 잘한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마일라식한지 한 3년 됐는데 시략이 떨어지고 있지만 그래도 만족함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섹
할 수 있다면 딱히 고민할 이유가 없는듯 안하고 뿌옇게 흐릿하게 평생사는 거 보다 하고 나서 올 수 있눈 부작용이 훨씬 안 불편함 케바케인데 딱히 부작용도 없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라섹하고 시력은 잘나왔지만 초반에 필라멘트 부작용도 오고 비문증도 심하게 생겨서 추천을 강하겐 못하겠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겨울 이불 덮는게 말이 더ㅣ나 ㅠ
2:59 l 조회 1
쒯 창문 열었는데 방충망에 러브버그 같은거 붙어있어서 바로 닫음
2:58 l 조회 2
남친집에서 일주일 살건데 엄마한테 뭐라고 하지4
2:57 l 조회 17
그냥 자기는 남초환경이라 연애 못해봤다는 사람들은2
2:55 l 조회 33
익들아 3일정도 단백질쉐이크먹어도되겠즈1
2:55 l 조회 12
1
2:54 l 조회 8
대학원도 이렇게 힘든데 직장은 좀 더 낫나..? ㅜ6
2:54 l 조회 21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를 어떻게 대해야할지 모루겟어9
2:54 l 조회 51
와 지금 바람 걍 가을바람임2
2:52 l 조회 27
잠 안 와서 여행 가서 사진 찍은거 보다가 배경화면 득템함
2:51 l 조회 14
배민 가게측이랑 싸웠는데 배달문제로 9
2:50 l 조회 48
남들 삼전 하닉 거릴 때 애플워치 살말 5일째 고민중인 나3
2:50 l 조회 22
옆집이 울 집 택배 던져서 옮겨놓는데 어케? 40 4
2:50 l 조회 50
침대에서 벌레 나왔는데 이거먼지 아는 사람 ㅠㅠ ㅎㅇㅈㅇ2
2:48 l 조회 127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8
2:47 l 조회 51
남초 핑계가 애초에 웃긴게 무슨 수용소 갇혀서 남자만 있는게 아니라3
2:47 l 조회 27
피치항공 오사카 당알치기 플랜 웃김5
2:47 l 조회 124
내일 아침에 당근해야대
2:46 l 조회 7
나 귀차니즘 어느정도로 심하면2
2:46 l 조회 21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