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너도 하지 그러셨어요...??
무슨 조건없이 성공하는 로또당첨인줄 아나
리스크 감당하면서도 버텨서 오른건데..
그러면 또 이럴지도 모름 투자할 돈이 없다고..
치킨 먹을 돈, 뭐할돈 한푼두푼 아껴서 투자좀 하지 그랬어
삼전이 코로나전엔 3만원대까지 갔었다
그러면 또 이럴거다 그깟돈으로 남들 씨드랑 비교가 되냐고 ㅋㅋ
끝없는 변명
저런애들이 남이 잘사는거보면 배아파함ㅋ
|
그럼 너도 하지 그러셨어요...?? 무슨 조건없이 성공하는 로또당첨인줄 아나 리스크 감당하면서도 버텨서 오른건데.. 그러면 또 이럴지도 모름 투자할 돈이 없다고.. 치킨 먹을 돈, 뭐할돈 한푼두푼 아껴서 투자좀 하지 그랬어 삼전이 코로나전엔 3만원대까지 갔었다 그러면 또 이럴거다 그깟돈으로 남들 씨드랑 비교가 되냐고 ㅋㅋ 끝없는 변명 저런애들이 남이 잘사는거보면 배아파함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