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든 나쁜 애들은 있을거 아냐 똑같이 인간이 못됐어도
완전 비학군지 애들이 사고치는건 좀 근원적으로 1차원적임....
학군지애들은 근데 보통 머리를 굴림
너네 사람이랑 싸우더라도 차라리 변호사처럼 논리 따박따박 대드는게 낫지
진짜 원초적인 사람 보면 말문 막히는거 알아? 그 느낌임..
이건 실제로 겪어봐야해 진짜.
카페에서 진상을 부려도 왜 논리 따박따박하는 사람들이 차라리 낫지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웃통벗고 팬티 내린다!!! 이러면 찐임..

인스티즈앱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