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환급 금액은 왔는데
4월분부터 환급을 못 받음 뭐지
카드는 기업이야! ㅠ 나 같은 익 있나
아니 4월부터 많이 환급해준대서 금액 배로 뛰었길래
나이스 >〈 이랬는데 음....
1대1 문의 했는데도 답변 예정일뿐 거의 2주째 답이 없고
전화도 안 받고!!
이런 적 있는 익들은 어떻게 해결했니...
자취하는 익이여서 1원이 귀한데 지금 흑
|
카톡으로 환급 금액은 왔는데 4월분부터 환급을 못 받음 뭐지 카드는 기업이야! ㅠ 나 같은 익 있나 아니 4월부터 많이 환급해준대서 금액 배로 뛰었길래 나이스 >〈 이랬는데 음.... 1대1 문의 했는데도 답변 예정일뿐 거의 2주째 답이 없고 전화도 안 받고!! 이런 적 있는 익들은 어떻게 해결했니... 자취하는 익이여서 1원이 귀한데 지금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