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인턴땐 분위기 좋았는데..
엄청 바쁘고 사람들 통화하면서 언성많이높이고 싸우고 대리님 한분은 30분내내 부장님앞에서 깨지시고 업무관련 뭐좀 여쭤보려고 주임님한테 가니 답변해주시긴하지만 눈이 그냥 ㄲㅈ란 느낌..
아아악 체험턴이지만 3개월 어케버티짘ㅋㄱㅋㄱ아
|
첫번째인턴땐 분위기 좋았는데.. 엄청 바쁘고 사람들 통화하면서 언성많이높이고 싸우고 대리님 한분은 30분내내 부장님앞에서 깨지시고 업무관련 뭐좀 여쭤보려고 주임님한테 가니 답변해주시긴하지만 눈이 그냥 ㄲㅈ란 느낌.. 아아악 체험턴이지만 3개월 어케버티짘ㅋㄱㅋㄱ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