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동료임 근데 그전까진 말한마디 제대로 안하고 인사랑 인수인계만 하다가 최근에 야유회가서 좀 친해지고 같은 게임 하는거 알게되고 같이 피씨방에서 게임하다가 차태워서 데려다 줬는데 그날 그냥 술자리 하게됨 댛하주제 잘통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새벽2시까지 얘기하고 집감 오늘 놀리니까 야간인데 밥시간에 밥 안먹고 놀러옴 이게 좋아하는거임?ㅋㅋ 걍 약올라서 온거 아니냐고
|
회사동료임 근데 그전까진 말한마디 제대로 안하고 인사랑 인수인계만 하다가 최근에 야유회가서 좀 친해지고 같은 게임 하는거 알게되고 같이 피씨방에서 게임하다가 차태워서 데려다 줬는데 그날 그냥 술자리 하게됨 댛하주제 잘통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새벽2시까지 얘기하고 집감 오늘 놀리니까 야간인데 밥시간에 밥 안먹고 놀러옴 이게 좋아하는거임?ㅋㅋ 걍 약올라서 온거 아니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