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2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회사동료임 근데 그전까진 말한마디 제대로 안하고 인사랑 인수인계만 하다가 최근에 야유회가서 좀 친해지고 같은 게임 하는거 알게되고 같이 피씨방에서 게임하다가 차태워서 데려다 줬는데 그날 그냥 술자리 하게됨 댛하주제 잘통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새벽2시까지 얘기하고 집감 오늘 놀리니까 야간인데 밥시간에 밥 안먹고 놀러옴 이게 좋아하는거임?ㅋㅋ 걍 약올라서 온거 아니냐고
대표 사진
익인1
머라는거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하다 나 술먹어서 타임라인 그대로 기존 3개월 야유회 저번주 토요일 게임한거 일요일 놀려서 온거 방금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내용 뭔말인지 모르겠어서 gpt돌려도 뭔말인지 모르겠다고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저 대화주제 잘통한 상대가 나한테 호감이 있냐는거야 내가 취해서 내용이 이해 안갈수있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늘 놀리니까는 뭐고
왜 약이 오르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부분은 내가 회사 같은팀 언니랑 일끝나고 저번에 그사람이랑 같은곳에서 술먹는거 보내줬거든 그전에도 셋이 술먹은적 있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면데면한 회사동료- 야유회에서 친해짐-같은게임 하는 거 알아서 피시방가서 게임하다가 쓰니가 동료 차태워서 집 데려가주려다가 안헤어지고 술까지마심 대화가 잘통해서 시간가는 줄 모름
오늘 동료를 놀렸는데 동료가 식사시간에 밥 안먹고 쓰니한테 놀러옴
결론: 얘가 쓰니한테 호감이 있을까?
이거인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너 잘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생각은 어림도 없거 그냥 열받아서 온듯 이거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냥 별생각없을거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ㄹㅇ 내 생각도 이거임; 걍 얘들끼리 노네 그때 재밌었는데 이생각으로 온거같거든 회사 근처라; 차 타고오면 5분?ㅋㅋ... 자꾸 엮는거 골치아프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좀 더 보면 확실할듯? 텍스트만 봐서는 아직까진 잘 모르겠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내가 단 윗댓이 맞는거 같음. 얼탱방탱쓰,;;;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
5:57 l 조회 1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3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9
쏘대장 같다는 말 종종 듣는데1
5:54 l 조회 11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1
5:52 l 조회 5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2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6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1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9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83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4
그 축구선수 응원가 누가 만든거야??? 마지막에.골든부츠~ 이러는
5:36 l 조회 12
관종들은 보법이 다름
5:36 l 조회 10
테일즈런너 대최증 세팅 있잖스
5:36 l 조회 6
아니 분당선 수원역 엄청 깊게 있네.ㅠ1
5:36 l 조회 47
자기 정치성향 잘 모르는 익있어?3
5:30 l 조회 20
장난인지 진담인지 지 연예인 닮았다고 나불거리는 애들 패고싶음1
5:29 l 조회 21
ㅎㅇㅈㅇ? 이거 어케 없앰 40 3
5:18 l 조회 110
김치찜 vs 크림파스타4
5:16 l 조회 31
애인 엄청 iiiiii라서 말도 못하고 그러면 좋아??5
5:14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