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하고 일 시작했는데 어떤 사람이 내 명찰보고 ㅇㅇ이는 밥 맛있게 먹었어? 이랬는데 순간 속에서 쟤는 왜 내 이름은 부르고 난리지? 이 생각듦.. 나 챙겨준건데 짜증나더라고 내가 히키 생활하면서 맛이 갔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