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하면 다들 간호가라고 하겠지만
일단 난 편입할 생각이라 물치 2년, 치위생 2년, 간호 3년 이렇게 다니게 될건데
간호는 내가 3교대 안할 생각이고 좀 건강염려증 심해서 (감염에 예민) 그래서 고민이 돼..
간호조무사 과정해봤어서 더 고민되는듯 글구 물치랑 치위생은 2년만 하면 되서 더더 고민되네
나이는 28살이야
|
라고 하면 다들 간호가라고 하겠지만 일단 난 편입할 생각이라 물치 2년, 치위생 2년, 간호 3년 이렇게 다니게 될건데 간호는 내가 3교대 안할 생각이고 좀 건강염려증 심해서 (감염에 예민) 그래서 고민이 돼.. 간호조무사 과정해봤어서 더 고민되는듯 글구 물치랑 치위생은 2년만 하면 되서 더더 고민되네 나이는 28살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