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있음원래는 아무나 곁에 뒀는데고1부터 25살까지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아서이젠 기준 둠1.입 가벼우거나 말 여기저기 옮기고 다니면 곁에 안둠2.인성 나쁘면 곁에 안둠3.범죄 저지르면 곁에 안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