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이런거 말고 알바에서… 키즈카페인데 같이 일하는 사람이 예쁜데 일을 진짜 못하고 안하거든.. ㅠㅠ 처음엔 당연히 이해하는데 배워도 뭔가 귀찮은건 모르는척 다 안하고 그런 느낌인데 얼굴이 진짜 예뻐서.. 잘리진 않겠지 ㅠㅠ 매니저도 같이 일해서 다 아는거 같은데 하 내가 뭔가 말씀 드리기도 애매하고;
|
직장 이런거 말고 알바에서… 키즈카페인데 같이 일하는 사람이 예쁜데 일을 진짜 못하고 안하거든.. ㅠㅠ 처음엔 당연히 이해하는데 배워도 뭔가 귀찮은건 모르는척 다 안하고 그런 느낌인데 얼굴이 진짜 예뻐서.. 잘리진 않겠지 ㅠㅠ 매니저도 같이 일해서 다 아는거 같은데 하 내가 뭔가 말씀 드리기도 애매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