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땡치자마자 고딩들이 애새끼로 보여야한다는데 나도 아직 내가 애새끼같고 내일 아침에 눈 뜨면 모고 풀고있을거같고 친구도 거의 없어서 대학생 나보다 고딩인 내가 더 익숙한데 어케 그럴 수가 있음.. 그렇다고 미자랑 연애를 하겠다 이런건 아니지만…..19살이 애새끼로 안 보인다는게 왜 비정상이라고 욕 먹는건지도 모르겠고 이런 생각하는거조차 내가 정병이라고 불릴 것 같음 심지어 나 12월생이고 내 친구들 다 나랑 생일 차이 많이 나서(1,2월생 많음) 웬만한 08이 더 가까운 느낌인데

인스티즈앱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