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티키타카 잘 돼서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를 정도로 재밌음 서로가 서로의 베프 근데 싸우면 개싸움남 자좀심 쎄서 안 져줌 싸울때 에너지 소모가 엄청 큼2.티키타카 안 되고 재미없음 심지어 같이 있는게 지루하기까지함 근데 다정하고 잘 챙겨줌 극강의 안정형이라 싸울 일도 없음 서운한걸 얘기하면 다 받아들이고 고침
둘 중 한명 무조건 만나야 된다하면 누구 만날거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티키타카 잘 돼서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모를 정도로 재밌음 서로가 서로의 베프 근데 싸우면 개싸움남 자좀심 쎄서 안 져줌 싸울때 에너지 소모가 엄청 큼2.티키타카 안 되고 재미없음 심지어 같이 있는게 지루하기까지함 근데 다정하고 잘 챙겨줌 극강의 안정형이라 싸울 일도 없음 서운한걸 얘기하면 다 받아들이고 고침 둘 중 한명 무조건 만나야 된다하면 누구 만날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