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는 괜첞은데 서브메뉴들이 진짜한입 먹자마자 뱉고 싶었음 식재료가 싱싱하지도 않은 거 같고.. 어쩌면 상한 걸수도ㅠ 한입 먹고 다 남겼는데 익인들이라면 어캐 했을거야...?이거 좀 먹어보세요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