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대출 받아야해서 내년봄까지 강제로 못하지만...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서 내년 봄에 대출 나오고 나면 본격적으로 이직자리 알아보고 환승이직하는게 목표였는데
그렇게까지 못다니겠다ㅋㅋㅋㅋㅠㅠ 대출받고 사직면담 해야지........ 낼부터 자격증 준비 빡시게 해야겠어...
|
집대출 받아야해서 내년봄까지 강제로 못하지만... 지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서 내년 봄에 대출 나오고 나면 본격적으로 이직자리 알아보고 환승이직하는게 목표였는데 그렇게까지 못다니겠다ㅋㅋㅋㅋㅠㅠ 대출받고 사직면담 해야지........ 낼부터 자격증 준비 빡시게 해야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