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학창시절때부터 언젠간그랬음
반 바뀌면 전반에서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이랑 멀어지교
새반 친구들 사귀고.. 그래서 뭔가 찐친이랄게없어져
그 소속이 사라지면 친구도 같이사라져서..
항상 친구없던적은없고 두루두루 친했었는데
그냥 학창시절때도 그랬고 대학와서도 그랬고… 뭔가
이제 소속이 다 사라지니 친구도 다 사라진거같고
뭐가문젠지사실모르겠음ㅋㅋㅋ
|
그냥 학창시절때부터 언젠간그랬음 반 바뀌면 전반에서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이랑 멀어지교 새반 친구들 사귀고.. 그래서 뭔가 찐친이랄게없어져 그 소속이 사라지면 친구도 같이사라져서.. 항상 친구없던적은없고 두루두루 친했었는데 그냥 학창시절때도 그랬고 대학와서도 그랬고… 뭔가 이제 소속이 다 사라지니 친구도 다 사라진거같고 뭐가문젠지사실모르겠음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