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한 번은 반코마이신 용량 400 줄 사람 800 줬었고 오늘은 경구약 잘못 줘서 A환자가 B환자 약 먹었음.. 다행히 겹치는 약 많아서 문제는 안 생겼고 환자랑 보호자분한테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더니 다행히 넘어가주셨는데 그냥 내가 너무 민폐 같고 걸어다니는 폭탄처럼 느껴진다..|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한 번은 반코마이신 용량 400 줄 사람 800 줬었고 오늘은 경구약 잘못 줘서 A환자가 B환자 약 먹었음.. 다행히 겹치는 약 많아서 문제는 안 생겼고 환자랑 보호자분한테 죄송하다고 사과드렸더니 다행히 넘어가주셨는데 그냥 내가 너무 민폐 같고 걸어다니는 폭탄처럼 느껴진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