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상주의자라서커뮤에서 사람 안바뀐다는 말 볼때마다 안믿었는데피해 겁나 주고 절교했다 만난애 하나도 안바뀌고 적반하장이더라 나이먹고 반성하고 바뀌었나 싶었는데똑같음 자존심 강하고 지능 낮고 적반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