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이 더 힘들어 아님 직장샹활이 더 힘들어? ㅜ...석사박사 해본 사람들 있으면 답해주라
진짜 거의 매일 밤 새느라 속 쓰려 죽겠어ㅜㅜ 전공이 진짜 안 맞는 거 같아.......자퇴하긴 아깝고 연구하기는 힘들다. 사람도 힘들고 체력도 안 되고 휴학하고 싶은데 휴학할거면 자퇴하라는 랩이어서 진짜 울며겨자먹기료 버티는데 회복이 안 돼
쉬운건데 왜 못하냐는 구박도 자주 듣고 난 하나도 안 쉬운데 내가 일머리가 없는건지 그냥 지능이 모자란건지 모르는 거 투성인데 하ㅜㅜ이 정도는 다들 버티면서 사는 거겠지

인스티즈앱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