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학창시절때까진 그냥웬만하면 참고 넘어갔는데20살 이후부터 25살까지 도 이악물고참았는데이젠 진짜 너무 비상식적인 행동하면 수준이 너무 떨어져서 절대 곁에 두기 싫어서 무조건 손절하는데 나만 그래? 아님 다 비슷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