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도 없고 형제도 없는, 부모와 조부모만 있는 사람이 되는거임
친구가 왜 없냐면 반에 학생수가 40일때는
아이돌 40명 중에 적어도 내취향인애가 하나는 있을 확률보다
20명으로 줄었을때 있을 확률 같은거래
기사 같은 것도 있었어
무리도 여럿이면 차라리 나은데 소수면 더 하니까...
그리고 친구가 있어도 뭔가... 서로 집에서 귀한 애들이라..
|
친구도 없고 형제도 없는, 부모와 조부모만 있는 사람이 되는거임 친구가 왜 없냐면 반에 학생수가 40일때는 아이돌 40명 중에 적어도 내취향인애가 하나는 있을 확률보다 20명으로 줄었을때 있을 확률 같은거래 기사 같은 것도 있었어 무리도 여럿이면 차라리 나은데 소수면 더 하니까... 그리고 친구가 있어도 뭔가... 서로 집에서 귀한 애들이라..
|